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먹스팀/SMT SEOUL에서의 점심 : 뷔페와 불고기덮밥

in #muksteem7 years ago

SM에서 근무하시나봐요~
팬분들만 손님으로 와도
사람이 많겠네요~

그릇도 나름 신경쓴 것 같고
좋아 보입니다 ^-^
(생애 가볼일이 있을까 ㅎㅎ ^^;;)

좋은 곳 소개 감사드려요~

Sort:  

여기는 생각보다 엔터의 색깔은 잘 느껴지지 않아요 ^^

그렇군요 YG엔 구내식당이 있고 SM엔 이곳이 있네요 ^^

여긴 좀더 전문화된 퓨전 타파스 레스토랑이구요~ 저희 청담동 본사 1층에 SUM Cafe 라는 곳이 있는데, 여기서도 여러가지 가벼운 식사들이 가능합니다. 양쪽 모두 직원 할인되구요 ^^

언제 @beatblue 님과 함께 밋업을 여기서 해야겠습니다 ^^
정성스런 답변 감사드립니다~

저도 아주 옛날에 입사원서를 낸 적이 있었는데요 ^^

저도 아주 옛날부터 다니고 있어서~ IT쪽은 아니시죠? IT는 제가 입사원서를 확인했을수도 있어서 ^^ 저도 댓글 감사드려요~~

네~ 회계였나 경영지원파트였나 그랬습니다 ^-^
IT였으면 인연이 되었을지도 모르겠네요 ^^

그랬겠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540.43
ETH 2481.9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