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다참다 먹스팀 / 분당 정자 카페거리 상해완탕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쿠쿠 @akuku 입니다. 요즘 @hongyeol 님의 채찍질 덕분에 빠지지 않고 매일운동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식이조절도 잘~ 하고 있었는데...이러저러한 사연으로 뜬금없이 먹스팀을 전합니다. 아이쿠

steemit akuku gate image.png

상호 : 상해완탕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20 삼성아데나루체아파트
전화번호 : 031 719 9388
참고 : 제 돈 내고 제가 사먹음. 협찬/스폰노노.

IMG_7163.jpg

상해완탕이라는 상호처럼 중식당이긴 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알던 중식당과 많이 다릅니다.
일단 인테리어가 매우 아주 나이스!
중식당 중 역대급으로 깔끔하고 밝은 인테리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IMG_7147.jpg

맛집 추천 받아 찾아갔는데 알고보니 프랜차이즈라면 김빠지는 느낌이 있습니다.
여긴 그렇지 않습니다. 개성있는 곳 찾는 분이라면, 추천드립니다.

IMG_7148.jpg

IMG_7149.jpg

IMG_7150.jpg

IMG_7146.jpg

밝은 인테리어, 깔끔한 주방은 합격점인데
메뉴를 살펴보면 가성비가 좋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비싸요.
판교나 분당 정자동 모두 착한 가격대의 메뉴를 찾는 건 쉽지 않답니다.

하지만 여긴 기본 세팅 부터 일단 만족!

IMG_7158.jpg

중식이라면 메뉴 선택의 난이도가 높지 않기에 다들 즐기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점심이라면 육장탕면, 탄탄면을 추천하네요.
(전 점심으로는 빨간 국물 음식을 먹지않아요. 제가 뭐라고 개취를 공유드리는 걸까요? ㅎㅎ)

IMG_7159.jpg

IMG_7160.jpg

IMG_7161.jpg

제 선택은 물론!
완탕입니다~
상해완탕의 주인공은 완탕이니까요. ㅋ

IMG_7162.jpg

친구는 육장탕면을 즐겼는데요.
국물과 면 모두 만족스러워 하네요.

IMG_7164.jpg

평범한 중식당은 많지만 상해음식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공간 찾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추천 드립니다.
중국에서 푸단대 나온 친구도 인정한 상해완탕.
정자동 카페거리에서 식사할 곳 찾는다면 한번 경험해보세요.
점심, 저녁 가리지 않고 웨이팅 피하기는 쉽지 않으니 참고하시고
깔끔한 인테리어의 상해 느낌적인 느낌도 즐겨보시길!

오늘 시간 남으실 때 읽어보면 도움이 될 글
1. 요즘 공부하고 있는 머신 러닝, 하나씩 정리해봅니다.
2. 탐스 슈즈와 닮았다, 뉴비의 스팀잇 서바이벌 가이드. 보팅 전략편
3. 인센티브 보너스 PS PI의 시즌, 모르면 손해 부자의 보너스 사용법

Sort:  

저도 중국에서 지냈었는데, 맛있는거 정말 많습니다.
댓글에 쓰신대로 막상 우리가 알고 있는 중식은 현지에 가면 찾아보기도 힘들죠 ㅎ
전 개인적으로 훠궈를 참 좋아합니다!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아.. 중식 정말 좋아하는데! 공복에 보기 힘든 사진들이네요 ㅎㅎ

악~ 죄송해요. 식사+간식 챙겨 드세요!

흑 멘보샤 맛있어보여요

멘보샤 좋아요~
그렇지 않아도 상해 여행을 다녀오셨으니
그 맛 느끼고 싶어지실 즈음에 방문해보시면 어떨까요?

오와 완탕사진 바로 위에 네모탄 튀김같은건 뭘까용?? 안에 새우 들어있는거 같은데 넘 맛나보여요^^
완탕에 제가 좋아하는 만두가 있어서 꼭 먹어보고싶어요~~

탱글탱글 새우살이 일품인 멘보샤에요.
식감이 흥미진진 합니다. ㅎ

일단 깔끔해보이는 인테리어가 합격이네요!! 멘보샤도 맛있어보여요

안착한 가격에 깔끔인테리어 비용이 다 청구되고 있는 듯 합니다.
멘보샤 맛나요!

저의 먹스팀 리스트에 추가해놓도록하겠습니당

맛있는집 추천 감사드려용! ^^

조금 늦었죠?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20 삼성아데나루체아파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애정합니다. muksteem!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 중식이네요.
중식도 이렇게 다양하는데
전 왜 맨날 비슷한 짜장면, 짬뽕, 탕수육만
먹네요 ㅎㅎ
다음번에는 다른 것들도 꼭 도전 해보렵니다.

다들 비슷하죠~
그런데 현지에 가보면 우리가 중식이라고 하는 음식들이 이젠 한식이 아닌가 싶기도 하고 ㅋㅋ
그렇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761.91
ETH 3385.7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