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스팀잇만들기] 서핑 : 최고의 여름 스포츠 !!!

in #momoggo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캣팜 입니다.

@momoggo 님의 행복한스팀잇만들기 프로젝트의 주제인 여름에 맞춰, 제가 가장 좋아하는 여름스포츠인 서핑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제가 처음 서핑을 접했던 것은 25살 무렵이었던 것 같네요. 동기 녀석들과 제주도에 가서 서핑을 처음 했었는데 ... 첫 서핑이라 강사님께 수업도 받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
저기 보이는 왼쪽편에는 바다 밑에 돌이 많으니까 그쪽으로는 가지마세요. 라고 강사님께서 친히 말씀해주셨었지만, 그 쪽이 파도가 세서 스피드를 즐길 수 있었기에... 저는 몇번이나 가지말라는 곳으로 가서 서핑을 하다가 그만... 착지를 잘못하는 바람에 발가락이 뿌러졌었던 ... ㅠ

하지 말란 건 하지마세요. 내가 이상한 거겠지만요.. ㅋㅋ


무튼 제 인생 첫 서핑은 발가락을 뽀각! 한 기억이 가장 크네요.
하지만 운동을 좋아하는 편이라, 그 이후로도 여름만 되면 서핑을 하러 제주도나 부산, 포항으로 놀러가서 파도에 몸을 맡기곤 했답니다.

image.png


서핑하는 법.

  1. 좋은 파도를 고릅니다. (어떻게?!)
    강사님께 배우시면 강사님이 골라주십니다 ㅋㅋㅋ

  2. 패들링을 합니다.
    image.png

  3. 일어섭니다. (하나, 둘)
    image.png

  4. 균형을 유지합니다.
    image.png

  5. 는 구라. 처음하면 다들 넘어질거에요~ ^^
    image.png

날아오르라 ~ ㅋㅋㅋ


image.png

서핑 끝나고 난 다음엔 친구들과 바다를 보며 맥주 한캔... 크으 ~! 제 프로필 사진으로 사용중인 사진이랍니다 ㅎㅎ
꿀맛도 이런 꿀맛이 없습니다. 운동도 좋지만 운동 끝나고 먹는 야식과 맥주의 맛은 말로 형언할 수가 없죠.


서핑 이야기를 하다보니, 서핑관련 포스팅을 하고싶어졌어요 ! ㅋㅋㅋ 조만간에 용어설명이나 집에서 할 수 있는 서핑 훈련법들에 대한 포스팅도 하겠습니다.



image.png

Sort:  

ㅋㅋ지난여름생각이나네요!!

오~ 서핑동지를 발견!! ㅋㅋㅋ 역시 여름엔 서핑이죠 ^^

아.. 패들링 너무 힘들어요 ㅋㅋㅋ

맞아요 ㅋㅋ 팔이랑 어깨랑 등이랑 다 아픈..ㅠ ㅋㅋㅋㅋㅋ

패들링하는걸 예전에 마리텔에서 처음 봤었는데, 성공하려면 적게는 몇번, 많게는 수십번까지 하는 경우를 봤었어요... 너무 힘들어보였습니다 ㅜㅜ

처음에는.. 평소에 안쓰는 근육들이라 힘도 들고 몸도 경직되고 그런데 몇번만 하다보면 서핑의 매력에 빠질거여~ ㅋㅋㅋ 서핑에 맛 들리면 여름만 되면 바다를 찾아가게 된다구 ㅋㅋ

감사함당 ^^

ㅋㅋㅋㅋ 파도에 몸을 뻗은 모습이 마치 물고기같아요ㅋㅋ
크 사진사이로 뚫고나오는 잔근육이 멋지네요!!

ㅋㅋㅋㅋㅋ 파다로 뛰어드는 물고기 컷 ㅋㅋㅋ
근육 펌핑을 좀 해보려고 하는데 쉽지는 않네요 ㅠ ㅋㅋㅋ

남애3리 해수욕장을 매년가는데 서핑하시는분들이 많더라고요. 저는 무서워서. . ^^;;

서핑하는 인원들도 점점 느는것 같더라구요~ 작년 여름에 갔을때도 사람들이 워후~ ㅎㅎ

오 저 6월달에 서핑하러 양양갈생각이엿는데 ㅋㅋㅋ
처음해보는거라 엄청 기대하고 있어요 ㅋㅋㅋ
캣팜님 사진 보니까 더 기대되네요 ㅎㅎ

오우 ㅋㅋ 처음에는 안 익숙해서 어려울거에요. 근데 한번 올라서서 타는 걸 성공하고나면 매년 여름 서핑보드를 찾으러 갈겁니다 ㅎㅎ

ㅋㅋ 구라였군요~ 넘어지는게 당연하겠죠 ㅋㅋ

ㅋㅋㅋㅋ 몇번 넘어지다 보니까 균형이 좀 잡히더라구요 ㅎㅎ

오우 너무 멋진데요

감사합니다 ^^

와 서핑!!!!!
진짜 해보고 싶은 여름 스포츠 중에 하나다..
나.. 뜰 수 있을까? 설 수 있을까!?
여름에 도전해봐야지 ㅋㅋㅋ

재미붙이면 매년 찾아갈겁니다 ㅎㅎ 도전하시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8773.73
ETH 2716.62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