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아빠되기]주말엔 아이들과 블록놀이!^^;

in #momoggo6 years ago

image1535291793417.png

안녕하세요. 두 아이의 좋은 아빠가 되고 싶은 다크호스입니다. 이번 주말에는 날씨도 선선해서 아이들과 블록 놀이를 했는데.. 첫째의 실력이 점점 늘어서 이제 고층 빌딩도 만듭니다. 둘째는 옆에서 통속에 들어가서 숨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블럭은 통큰 블럭2개와 구슬 굴리기 블럭 1개를 합쳐서 만들었습니다. 블럭은 아이들 창의력과 소근육 발달에 참 좋은 놀이같습니다. 다음에 용돈을 모아서 맥포머스를 사주고 싶은데... 새거는 좀 비싸서 중고로 알아볼 생각입니다.

전 이제 아이들 장난감은 TV에 나오는 캐릭터 장난감이나 로봇들 사주는것 대신 블록이나 보드게임 쪽으로만 사줄 생각입니다. 캐릭터 장난감은 비싸고 금방 유행이 지나버려서 쉽게 질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에 반해 블럭이나 보드게임은 가족이 함께 할 수 있고 성취감도 더 생기는것 같습니다. ^^;

어제 저녁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하는데 태풍왔을 때보다 비가 더 내리는것 같습니다. 그 동안의 가뭄에 단비가 되길 바라며 무사 출근했습니다. 그런데 왜 회사 도착하자마자 퇴근하고 싶죠?? ㅋㅋㅋ

Sort:  

흐믓흐믓 아이를 생각하는 모습이 너무 멋지세요!!!

회사 도착하자마자 퇴근... 공감가는 말이네요 ㅋㅋ

직장인들 대부분 저랑 같은 생각일꺼에요^^

아빠 역할 충실히 잘 하시네요 ~!!!!!

여름에 더워서 덜 놀아줬었는데 이제 날씨도 선선해졌으니 잘 놀아줘야죠^^

와~~~ 탑이 엄청 높네요. 좋은 아빠 되기 어려워요. ㅠㅠ

좋은 아빠가 뭐 별거 있나요...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서 놀아주는게 좋은 아빠죠^^

통큰블럭은 저희집에도 있는데 저도 하나 더사서 커다런거 만들어봐야겠어요.

통큰블럭 하나로는 만들 수 있는게 제한적이더라고요. 통큰블럭 2개는 있어야 이것저것 만들기 좋아요. 저흰 동물이랑 기차놀이 이렇게 샀어요. ^^

저도 아이가 블럭을 너무 좋아해서 종류별로 다 사주고 있답니다

맥포머스는 정말 너무 비싸죠??

그럼 맥위즈덤 한번 검색해보세요.

맥포머스랑 품질 거의 비슷한데 가격은 1/3정도랍니다.

특히나 해외 직구하면 더 저렴하더군요.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비슷한거 봤어요. 정품 중고도 싸게 올라온게 많아서 아직 눈으로만 보고 있어요. 참고할께요^^

좋은아빠 오늘도화이팅입니다~!!^^

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다크호스님^^ 놀어왔어요^^
블록이나 보드게임이 아이들한테 좋대요^^ 팔로우하고갈게요 소통하며 지내요~~^^

네~ 반가워요. 맞팔할께요^^

하하하하 !!
통속에 있는 모습이 엄청 귀엽네용 ㅎㅎㅎ.
날씨도 좋으니 이제 밖에서 놀아주셔도 될것같아영.

둘째는 두통을 합쳐서 그안에 쏙 들어갈수 있어요 ㅋㅋㅋ

함께하는 블록이나 보드게임이 참 좋은 것 같아요~!!
늘 노력하는 아빠시네요^^

아이들과 같이 놀수 있는게 좋은것 같아요^^,

앗...저도 맥포머스 사고 싶은데...
아직 좀 이른 것 같아서 세돌 좀 지나서 사려고 생각 중이예요
다크님 먼저 구입하시면 후기 기다리겠습니다.
레고는 높이 높이 쌓아야 맛이죠! ^_^

세돌도 좀 빠른거 아닌가요? 세돌때는 그냥 블록놀이하고 5돌은되야 맥포머스 놀것 같은데요. 저희 4살짜리 여자애는 오빠만큼 블록에 관심이 없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914.48
ETH 3341.32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