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daddy-life의 일상사진

in #momoggo6 years ago

안녕하세요. @daddy-life 입니다.

오늘은 @momoggo님이 주최하시는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관련하여 제가 퇴근하는 길에 올림픽대로에서 한강을 찍은 사진을 공유합니다.  

1년 365일 중 250일을 매일 미사에서 역삼으로 출퇴근을 하는데요. 진이 빠지도록 회사에서 일을하고, 잠실에서 버스를 타고 퇴근하는 길에 눈앞에 펼쳐지는 한강을 보면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감정이 올라오곤 합니다.

지방에서 서울로 취업하여 하루종일 사무실에서 일할때는 내가 지금 서울에 있는지 포항에 있는지 알 수 없지만은 퇴근할때 한강을 보면 "내가 지금 서울에 있기는 한가보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때로는 미생에 나오는 주인공 같다는 생각도 들기도 합니다.

매일 같은 풍경을 보는것 같은데 매일매일 새로운 느낌을 들게하는 일상의 풍경이기에 공유해봅니다.

Sort:  

뭔가 보면서 소소한 힐링이 되시나봐요 ㅎㅎ

예~ 퇴근할때 엄청 힐링이 된답니다. 그리고 부모님 생각도 나고요~^^

ㅎㅎ 저도 한 때 집-직장-집 만 반복하던 시절이 있었네요. 그러나 가끔 홍대앞을 가면 딴 세상처럼 느껴질 때도 있었네요.

가끔씩 보여지는 다른 환경이 새로운 많은 감정을 만들어 내더라고요.

미아사거리에서 압구정 대치로 출퇴근한게 6년 정도였던것 같은데..
저는 퇴근할때 한강 야경을 꼭 봤었지요.
왠지 그냥 좋아서 ㅎㅎ

저도 일부러 창가쪽으로 앉아서 한강을 볼려고 해요~ㅎㅎ

Congratulations @daddy-lif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Home stretch to the finals. Do not miss them!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리스팀 감사합니다~

[이벤트] 28회 로또 보너스 번호 당첨자 발표
https://steemit.com/kr/@cine/5swk7h-28

다음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부탁드려요~ 즐건 주말보내세요:]

예~ㅋㅋㅋ 지속적으로 이벤트에 참여할께요~ㅎ

매번 외국 풍경만 올리다가
일상 풍경 사진이 눈에 익어서 그런지
이 사진들이 더 좋네요^^ㅎㅎ

뉴비 환영 이벤트 참여 감사드리고
즐거운 주말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리스팀 보팅 ㅎㅎ 했습니당.. 앞으로 자주 놀러오겠습니당 ^^

Congratulations @daddy-lif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Play-off for third result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