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짱짱맨은 탄생되지 않는것인가

in #mini4 years ago (edited)

aaaaa.jpg

bbbbb.jpg

요즘 스팀시세가 다시 살아나면서 안보이던 스티미언 뉴비분들이 자주 보이고 있습니다.

저는 2017년 12월 부터 활동하다 6개월정도 마이너게이트 클라우드마이닝 스캠같은 사건의 후유증으로 한동안 스팀잇을 떠나고 지냈지만 지금은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저가 뉴비일 당시 가장 어려운점이 대역폭문제였어요.

댓글 몇개달면 대역폭문제로 창을 닫아야했으니까요.

그리고 엄청나게 많은 포스팅들.. 그때는 활동하기 어려웠지만 재미있는 시기였습니다.

그당시 가장 포스팅을 하게 만드는 원천이 jjangjjang 태그, kr-newbie 를 사용하면 보팅을 많이 해주셨는데 특히 자동으로 짱짱맨 오치님의 보팅은 뉴비에게 단비가 아닐수가 없었습니다.

역시나 이 뉴비분도 최근 두개의 포스팅에는 보팅이 전혀없으시네요.

한국 고래분들에게 제안을 드리면 지금은 없어진 짱짱맨이 다시금 등장했으면 합니다.

예전처럼 뉴비들에게 찾아가는 수동이아닌 자동으로 보팅이 올수있는 태그를 사용하게 함으로써 최소 보상이 보장된다면 스팀잇 세계에 들어오는 뉴비들에게 희망이 될것으로 보여지네요.

Sort:  

다시 돌아와서 예전 댓글들과 태그를 보면서 이런 분들도 있었구나~그때 이랬구나 그런 생각이 많이 났었죠~! 짱짱맨님 같은 분들이 계셔서 진짜 힘이 났었는데 딱 말해주셔서 공감됐어요~!^-^

최근 짱짱맨 보팅방식도 태그에서 스팀엔진토큰 스테이킹에 대해 차등보팅으로 바뀌었는데 이마저도 개인사정으로 청산될 위기에 있습니다.
현재 예전 태그사용하면 자동으로 보팅오는 뉴비를위한 프로젝트는 없는상태이고 기존분들도 SP임대를 주고 보팅을 받는 방식으로 많이 사용들하고 있습니다.

예전엔 자동보팅태그도 있었군요..ㅎ

처음 뵙습니다. 네 예전 저가2018년 본격 활동하던 당시에 자동보팅태그가 있었습니다. 근데 지금은 무용지물이구요.
그당시 busy에서 포스팅 작성하면 이것두 자동보팅 들어오는 태그였는데 시간이 흐름면서 추억속의 한장면이 되었습니다.

다시 활동하게되어 기쁩니다ㅎ 과거 여러가지 썰들풀어주세요^^

음. 마지막으로 그때 활동할당시 스팀가격이 스달과 비슷했습니다.
다들 여유도 많아서 무료SP임대외에 다양한이벤트도 많았는데 앞에 언급한 짱짱맨 운영자 오치님은 골드티켓이라는 곳에서 댓글로 신청하면 치킨쿠폰을 1:1 채팅방으로 뿌리곤했었죠.
이것도 지금은 없는 과거썰정도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그때는 여유가정말넘쳤나보네요^^또다시 그런때가올것같습니다ㅎ

옼ㅋㅋㅋㅋㅋ 저도 짱짱맨 썼었어요!
요즘은 안보이더라구요 ㅜ ㅜ
복귀해서 첫글쓴것도 먹스팀이였는데, 이것도 안보여요 ㅠㅠ

아직 예전 시세를 회복하지 않아 활동하기 힘든시기인데두 잘 복귀하셨네요.
스팀잇도 시간이 많이 지나면서 많이 변천했습니다.
나중 스팀엔진 들어갈수 있으면 들어가 보세요. 댓글에 단 적은 보팅이지만 토큰은 들어와 있을것입니다.
토큰 시세는 형편없지만요

그 때는 그마저 몰라서 못 써먹었어요 ㅋㅋ

즐거운 한 주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Hi~ koreaminer!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5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64.93
ETH 2468.3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