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up#14. 헌혈밋업 그리고 나눔..

in #meetup6 years ago (edited)

아마 고등학교 졸업 무렵이 처음이지 싶었습니다. 정기헌혈을 하기 시작한지는 그리 오래 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항상 헌혈을 할 수 있다는 것은 내 몸이 건강하다는 것을 증명해 준다고 스스로 믿었기 때문에, 1년에 한두 번은 빠지지 않고 하지 않았나 합니다.

그러던 지난 몇 일전.. @annvely 님과 @forhappywomen 님의 좋은 제안으로 헌혈도 하고, 나눔도 한다는 행사 공지를 접하게 됩니다. 건강하다는 축복과 행복,, 그리고 나눔이라.. ;; 생각만해도 뿌듯함이 가능한 모습이 아닐까 그려 봅니다. (금요일 저녁, 늦은 시간이라 비록 오랜시간 함께 하지는 못했지만 한 분 한 분, 정성스럽게 준비해주신 선물과 그리고 헌혈 감사선물로 받은 작은 정성을 모아서, 또 한번에 나눔에 동참하게 되는 뜻깊은 계기가 되었습니다. ^^;)

( @gochuchamchi 님 , @romi 님, @lekang 님 반가웠습니다~ 그리고 두분 더 계셨는데. ㅠㅠ; 계정명을 까묵었습니다.ㅠㅠ;; 부디 용서해 주세요..)




"건강 할 수 있다는 것,, 분명 소중한 선 물 일 것입니다. 건강 할 때, 스스로를 지키는 노력도 게을리 하지 말아야 겠습니다. 삶의 이유인 사랑스러운 아이를 위해서 라도 말이죠.."



( Image created by leesol ) ​ ​
Sort:  

멋진 밋업이네요 =ㅁ=

보기 좋습니다ㅎㅎ
실제로 혈액의 공급이 많이 부족한 건 사실이에요.
대한적십자에서 계속 문자오더라구요
저도 날잡아서 한번 해야겠어요ㅎㅎ

건강도 확인하고 좋은일 도 하셨네요.
멋진 밋업 이네요.
저는 헌혈을 한다한다 하고 술약속 이다 뭐다 해서 계속 미루게 되네요. 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군 제대후에는 헌혈 한 기억이 없네요.. 본받아야겠습니다. 헌혈 밋업이라니 참 좋은 모임입니다 ㅎㅎ

다음번 헌혈때 은장 메달 꼭 받으셔요 ^^
혈맹 동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은품은 좋은 곳에 기부하겠습니다^^

저도 어렷을때는 내 몸이 건강하단걸 증명하고 싶어서 했었던 것 같아요 ㅎㅎ
나눔은 곧 나에게 다시 돌아오는 것이라 생각해요^^
주말 사랑스런 딸아이와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티원님 일찍 가서 아쉬워용 ~_<

크~~피를 나눈 사이군요!!!

까먹은 아이디가 바로 저입니다!! ㅋㅋ
어제 만나뵈어서 좋았습니다! 팔로우랑 보팅 누르고갑니다!

좋은 일 하셨네요! 박수 드립니당ㅎㅎ

hyulsteem 5번째 헌혈자입니다.
리스팀해갑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강남구: 3명
강서구: 1명
종로구: 1명

가즈아아아아아아!!!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42.80
ETH 2605.9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