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 Up] 헌혈밋업 2차공지 - 3/30(금) ♡우리 헌혈하고 고기먹으러 가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앤블리💙 @annvely 입니다. ^^

이번주 헌혈밋업 공지드립니다.^^


1st-24.jpg


이번주 금요일 3월30일 강남역에서 헌혈밋업 개최합니다.^^

헌혈밋업 취지는 다 아실거라 생각이 들어
▽ 관련 포스팅 글 링크로 참고부탁드리고요.^^
♡우리 헌혈하러 갑시다♡ 3/30(금) 사랑을 실천하실 스티미언.^^/


요즘 스팀잇 분위기가 많이 침체되어 있는것같아요.^^
제가 큰 힘은 못되더라도 스팀잇 커뮤니티 활동에
끈기있게 열정을 갖고 계신 분들을 모아모아
화기애애 하고 즐거운 밋업을 만들고 싶습니다.!!^^

헌혈 밋업의 취지는 헌혈을 하는것에 있지만요.
비록 헌혈은 못하더라도
응원과 장려를 지지해주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저녁 뒷풀이에 오셔도 됩니다.^^(특별히 !!ㅎ)

저 스티미언 분들 만나는거 좋아요....^~^
저도 왜 이런지 모르겠지만 ㅋㅋㅋ 스팀앓이?ㅎ
이러다가 동네친구들은 못 만나서 다 떠나는거 아닌가몰랑... ㅋ
아 몰랑 끌리는대로 해.^^




2차 헌혈에 동참하시는분들의 현 명단 입니다.^^
♡ 스팀잇의 혈맹이 되어주셔서 감사해요 ♡
@annvely @forhappywomen @gochuchamchi
@romi @innovit @skt1 @juheepark


제가 뒷풀이 장소로 몸보신을 위해
강남역 근처 삼겹살 맛집을 알아봤어요.!!!
상호명

두.껍.삼

ㅋㅋㅋㅋㅋ 맘에 들어요.!!

직접 숙성시키고 직접 구워주신대요.
요즘 미세먼지 심한데 삼겹이 먹고 기관지에 쌓인 먼지 씻겨버립시다.!!!

naver_com_20180327_120946.jpg

naver_com_20180327_121024.jpg

naver_com_20180327_095926.jpg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78길 44 / 서초동 1330-16 나산스위트




▽ 아래 오픈채팅방 주소입니다.^^

https://open.kakao.com/o/g2ugisJ
비번 : krblood

전혈을 못하시는 분들이라면 성분헌혈도 하실 수 있으니
헌혈관심있으신 분들 좋은 일에 많이많이 참여해주세요.!!^^
헌혈가능자인지 여부를 알고싶으시다면 전화로 미리 확인가능합니다.^^
( 헌혈의집 강남센터 : 02-533-0770 )





혈스팀 태그걸고 포스팅 후기 올려주시면

@hyulsteem 혈스팀이 찾아가 칭찬해드리는거 아시죠^^?


KakaoTalk_20180302_103224307.png

@feelingofwine 님께서 최초로 혈스팀 태그를 걸어주셨습니다.^^
헌혈밋업 프로젝트 입니다.

이렇게 후기 올려주시면 됩니다. !! 감사합니다.!!
feelingofwine님의 후기는 다른분들의 후기가 더 모이면
큐레이팅으로 다시 공지해드리겠습니다.^^




헌혈하고 뿌듯한 마음으로 보상도 받고

맛난거 먹으면서 우리 몸보신하고 수다떨어요. ^^



[밋업 알림사항]

  • 헌혈자 모임시간 : 3/30 금요일 저녁 6:30-7:30 pm
  • 헌혈자 모임장소 : 헌혈의집 강남센터 ( 강남CGV건너편 )
  • 헌혈밋업 뒷풀이 참석자 모임시간 : 두껍삼 에서 저녁 8 pm.
    : 연락망은 오픈채팅방으로 오시거나 제 개인톡 dodghk 으로 연락주세요.
  • 헌혈밋업 뒷풀이 저녁식사 시 회비 발생
  • 이 포스팅의 저자수익의 SBD 를 현시세로 환산하여 회비에 사용
  • 헌혈 후 #kr-blood #hyulsteem 태그와 함께 후기 포스팅 시 보팅으로 보상지원



follow_ann.jpg

Sort:  

우와.... 멋져요!!
헌혈이라니!!
임산부라 헌혈이 안되어서 ㅠㅠㅠ 열심히 응원하고 갑니다 :)

앗 임신 축하드려요!!! ㅎ 괜찮습니다^^
건강한 태교생활 가지셔야죠^^
응원 정말 감사드려요 판다 님 ^^

참여하고싶어서 오픈채팅방 들어갔는데 너무 늦은밤이라 카톡은 안남겼습니다!

네네 감사해요 ^^ 채팅방에서 보아요~ ^^

좋은 일하시네요 ^^
저도 주위에 헌혈차 보이면 참여하겠습니다

팔로하고 보팅드리고 갑니다

네넵 ^^ 헌혈하시구 혈스팀 태그 #kr-blood #hyulsteem 걸어주시면
포스팅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헌혈하러 함께 가즈아!! ^^

혈스팀 가즈아 ~~ ㅋㄷ

밋업에 참여못하더라도 헌혈 인증캠페인 만들어보시면 어떨까요~!

네. 그래서 혈스팀 프로젝트를 만들었습니다.^^
https://steemit.com/kr/@annvely/meet-up-2-3-30

헌혈후에 포스팅으로 후기남기시고
혈스팀 태그 #kr-blood #hyulsteem 걸어주시면
보팅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하 나중에 참여하겠습니다~!

ㅎㅎ 일요일에 이미 해서 전 패쓰하겠습니다... ㅠㅠ 한달에 한번 정도 헌혈을 하는데 그걸 일요일에 했네요... ^^ 즐거운 밋업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앗 구럼 혈스팀 태그 거시고 #kr-blood #hyulsteem
포스팅 후기 올려주시면 보팅해드려요 ^^
한달에 한번씩 하신다니 멋지십니다 !
헌혈 밋업도 한달1번 예정이니 다음달 밋업에 함께해요^^

와~ 한달에 한번하실꺼라니 어마어마하네요
근데 어떻게 한달에 한번이예요?
전혈을 안하시나요? ㅠ

저는 밋업 주최자로서 한달1번씩 밋업을 열거라는 얘기였어요.^^

아~ 우와 1달에 1번 밋업 완전 신날것같아요~!

오~ 앤블리님 처음에 밋업여시고 싶으시다더니
엄청 열심히시네요~
저도 예전에 금장 은장 받을 생각으로
무게미달이여도 속이고 두달마다 꼬박꼬박 갔었는데
항상 피 부족하다던데 두달마다 헌혈밋업! 좋네요!

근데 고기먹으면서 술마시면 큰일납니다!
예전에 아는선배가 엠티가는날 청량리 헌혈아줌마한테 잡혀서
헌혈하고 엠티가서 술마셨는데
완전 등치 좋은분인데 그날 쓰러졌다는 ㅠㅠ

금장 은장 저는 거기까진 택도 없어서 ㅎㅎㅎ
정화님이 더 대단하신데요.^^?
이제는 저도 두달마다 전혈로 꼬박 가보려구요.ㅎㅎ

저 근데 저번달에 헌혈하고 밋업하면서 술 많이 마셨는데 ㅋㅋㅋ
이번엔 방심하지말고 조심해야겠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아 ㅋㅋㅋ 헌혈하고 술마셨는데 괜찮으셨던거?
체력이 어마어마하십니다!
저때는 이십대 초반이였는데도 고참님 같은 체격의 선배분이 쓰러지시던데 ㅎㅎ

ㄷㄷㄷ 당분간 화금토는 일정이 있어서 참석을 못합니다ㅠㅠ즐거운 밋업하세요~

스터닝 님 요즘 바빠보이심!!
이제 백수가 아닌건가요 !! ㅎㅎㅎㅎ
다음번에 기회되면 함께해요^^

참여하고는 싶은데, 이런 자리에 제가 껴도 되는지 모르겠네요...!

안되는 이유는 뭘까요 ^^?? 어서 들어오세요~~

저도 헌혈하고 꼬기 먹으러 같이 가고 싶은데
헌혈이 정말 무서워요.ㅠㅠ

앗 무서우시군요...ㅜㅜ 아이구
억지로 힘들게 하시라고는 말을 못드리겟네요...ㅠㅠ
그래도 용기가 나신다면 !! 참석해주세요^^

아니면 못하시더라도 방문만으로 라도
조금이나마 무서움을 떨치실수 있다면
다음 헌혈때는 용기를 내실수있게^^
이번에도 우리 함께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383.45
ETH 3525.4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