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up ]☆인천 2차밋업공지☆ 2018년 3월 10일 을왕리

in #meetup6 years ago (edited)

18-03-06-19-51-29-071_deco.jpg

안녕 하세요 @romi입니다

이번주 토요일 오후 2시 을왕리 밋업이

있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

. 밋업진행일자 : 2018년 3월 10일 토요일 오후 2시

. 장소 : 을왕리 조개구이집 (식당미정)

. 회비 : 3만원

. 일정 : 1.조개구이집에서의 식사 및 대화(친목의장)

  1. 해질녘 바닷가 엽기 or 올림픽 베스트샷 이벤트
    (당첨은 추후 후기에서 스티미언분들의 투표로 뽑겠음.)
  2. 게임 . 음주가무

사은품은 아직 미정입니다. ㅎ,ㅎ
확정인원

  1. @romi
  2. @roychoi
  3. @tata1
  4. @manizu
  5. @hjk96
  6. @renakim
  7. @gochuchamchi
  8. @mukstar
  9. @allpass
  10. @lekang
  11. @annvely
  12. @innovit
  13. @stunninglife
  14. @rainbowlauren
  15. @kojiyoung

대기인원
@successtrainer
@leemikyung
@siritable
@girina79
기존스팀잇을 하시는 분들 이외에

많은 뉴비분들이 밋업을 망설이시는 분들이 많으신대요

밋업은 모두가 즐겁게 즐기는 스팀잇의 장입니다.

모두 망설이지마시고 참여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모두가 즐거운 밋업의 장이 되어보길 바래봅니다. >_<!!

다함께 화이팅~ ^-^*!!

※ 밋업 지원자는 참여댓글 순서로 선착순 마감으로 하겠습니다.

※ 공지글의 보상액은 공지글의 페이아웃시점으로 계산하여
밋업진행 비용으로 처리될 것입니다.

을왕리 단톡방 https://open.kakao.com/o/gtpjX7H

1518340605555.jpg

Sort:  

우와 저도 가고 싶네요. :) 다음 기회 노려보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언제든지 환영이예요 ^....^!

가깝다면 참석하고 싶은마음 굴뚝입니다
부디 즐건 만남이 되시길요

그러게요 ~!!
언제 근처에 오심 밥이나 함께 먹어요^^

우리가 애초에 생가했던 15명! 와우!!!
태국에서 히마판님이 어쩌면 오실지도 모른다고 하셨는데...

오시면 좋죠~~!!^.^!!
진짜 이번에 뒤늦게 오실수 있는분들도
생각하면 20명은 될까요 ㅎ.ㅎa

내 생각엔.........적을수록 좋아!^^ 진짜야.
아! 행운조개구이 미리 전화해둬야하는거 아냐? 인당 가격도 타진해보구....

그래야 할듯하네요 'ㅁ';
아무래두 주말이여서 ;;
예약이 필요할것 같기는해요 =0=

아 가고 싶다..로미님도 로이님도 타타님도 마니쥬님도 보고싶은데..ㅠㅠ
지역주민이신 고추참치님도 가는데.. 못가는 내 신세..
로미님 본지 넘 오래됐... 좋은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ㅎ

진짜 못뵌지 너무 오래 됐어요~~!!
얼굴좀 보고 지내요 ㅎㅎ!!

담 밋업은 로미님 때문이라두 꼭 나갈게요! 어디서하든지 ㅎㅎ

악~~속~~~~!!! ㅋ. ㅋ~!!!!!!!!!!

멋지세요~
밋업주최도 하시고
응원합니다

저도 무슨 용기로 진행하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응원 감사드립니다^^!!

와... 성공 밋업하시구요 ^^인천부럽습니다☆

기회가 되시면 한번 넘어오셔요~~!!^^

와.. 을왕리.. 부럽습니다!
저도 타타님 뵈러 한번 가야 하는데...
이래저래 당최 여유가 안나네요.
즐거운 시간 되시길요 흑흑...

아마군님 연예인 됐으~~!! ㅜㅜ

조찬 모임 끝나고 바로 넘어 가야겠군요 ㅎ

벤티님 완전 완전 환영이죠~~!! ㅎㅎㅎㅎ

오~ 저도 인천사는데..ㅋㅋ
아이들 보느라 꿈도 못꾸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ㅠ0ㅠ 주말이 육아에 바쁘실때기는 하지요
기회가 되면 담에는 뵐수 있음 좋겠네요 ^^

저도 참석하고 싶은데
제가 사는 동네에는 이런 모임이 없어요.ㅠㅎ

어서 다른 지역들도 밋업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38.67
ETH 2626.98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