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up] kr-jp 밋업 참가 후기

in #meetup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페리티프 @aperitif 입니다.

IMG_5107.JPG

@romi @ytrphoto
지난 금요일엔 소녀 로미님과 요타로상이 공동 주최한 글로벌 한-일 친선 밋업에 다녀왔습니다.

IMG_5104.JPG

장소는 선유기지 근처에 위치한 아담파티 스튜디오 2호점 이었습니다.

IMG_4985.JPG

파티장에 들어서자마자 제 명찰을 건네 받고,
밋업멤버들과 인사를 했습니다.^^

IMG_5010.JPG

IMG_5007.JPG

IMG_5006.JPG

IMG_5009.JPG
아기자기하고, 동화같은 스튜디오 내부

IMG_5067.JPG

그리고 한눈에 들어왔던 스팀잇 로고모양의 수제초콜릿과 컵케이크!!! 모양이 너무 이뻐서 사진을 몇장이나 찍었는지 모르겠네요.

IMG_4977.JPG

맛난 피자도 먹어주시고!! 정말 더 맛있는 치킨과 먹태도 먹었는데 사진은 없군요..ㅋㅋㅋㅋㅋ

IMG_4988.JPG

@innovit @yong2daddy
이노빛 형이랑 오랫만에 만난 용2대디 형이랑도 한 컷 찍어주시고~~

IMG_4994.JPG

@mmerlin
마법사 멀린님의 스팀시티 구상계획도 듣고(한단계 한단계 스팀시티가 구현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스팀만배 존버펀드가 제일 기억에 남습니다 ㅋㅋㅋㅋ

IMG_5024.JPG

@chipochipo @lekang @happadai
몇달만에 뵌 치포치포님, 다음주 또 볼 르캉님, 뉴비인줄 알았는데 저보다 8개월이나 스팀잇 선배이신 핫빠님 까지!! 너무나도 반가웠습니다. 핫빠님은 친화력이 너무 좋아서 처음 봤는데도 5분만에 친해졌네요.. (선약이 있어서 먼저 집가서 죄송합니다 하핫)

IMG_5106.JPG

행동하나하나 말투 하나하나 개성있고 귀여우셨던 스모모님!! @sumomo 일본어 하실때 진짜 멋있었어요 :) 만나뵈서 반가웠습니다.

IMG_5105.JPG

집갈때 같이 가면서 이런저런 얘기 나눴던 세계박님과 소요님^^ @segyepark @soyo
그림그리는 아티스트인지 못알아 뵜네요.. 다음 밋업땐 궁금한게 더 많아질듯 합니다 ㅎㅎㅎ 게다가 제이플라 팬이시라니!! ㅜㅜ ^^

IMG_5103.JPG

그 뒤로 이어진 요타로상의 자기소개, 한국&일본 스팀잇 트렌드 및 향후 방향, 글로벌 프로젝트계획과 앞으로의 포부를 들었습니다. 굉장히 준비를 많이 해 오셨더라고요. @sleepcat 슬립캣님의 능숙한 통역 덕분에 피티를 이해하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앞으로 일본에서도 스팀잇 붐이 더 커져서 자주자주 소통했으면 좋겠네요.

IMG_5108.JPG

2차는 노래방도 가고.. 르캉이는 신발장 앞에 주저 앉았다는데... 너무나도 재밌었을거 같아서 부럽고 아쉬웠습니다.. ㅎㅎ 다음번엔 끝까지 남아 있어보겠습니다. 간만에 밋업이었지만 얘기를 못나눈 스티미언들이 더 많았던것 같아요.

IMG_5065.JPG

이번 한일 밋업 준비하느라 정말 고생하신 소녀 로미님
@romi 너무나도 감사하고, 다음번엔 좀더 오래 남아 있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ㅎㅎ 만나뵙게 되서 정말 반가웠습니다. 다음 밋업도 기대가 되네유 ㅋㅋㅋㅋ


@romi @mmerlin @ytrphoto @sleepcat @lekang @aperitif @happadai @sumomo @mukstar @yong2daddy @innovit @soyo @zenigame @rudolph @y-o-u-t-h-m-e @tata1 @chipichipo @jinuking @sunshineyaya7 @segyepark

Sort:  

대박이네요.
정말 재미있어 보입니다.!!!!!

https://steemit.com/busy/@lucky2/2h6jxh-5
임대 연장 신청받아요~~~~확인 부탁드립니다.

음 ㅜㅜ 연장하고 싶지만 스달이 부족해서 이번에는 힘들것 같군요 ㅎㅎ 한달간 정말감사했습니다. 스파맛 보고나니 더더욱 재미가 붙네요 ㅎㅎ 다음에 스달 모아서 신청하겠습니다^^ 감사해요 럭키님 @lucky2

넵!!!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바래요~~
151x151-09.gif

호오 ...밋업 킹 아페님 ㅎㅎ

어그로리는 언제 밋업 나올끄야

아~ 정말 저도 너무 가고싶었는데요...
정말..ㅠㅠ 못가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이런 자리는 평생에 가도 없을수도 있는데 말이죠ㅠㅠ
잘 다녀오신것 같아서 너무 좋습니다!

욱님, 지금 만나러 갑니다

IMG_5149.PNG

캬캬 안그래도 보팅 눌러주셨을때부터 오실꺼라 감잡고 있었습니돠..ㅋㅋㅋ

재미는 있었지만 체력이 바닥날 각오는 하셔야 됩니다 ㅎㅎㅎ

오오 끝까지 계셨군요 스팀잇 최진기 치포님 ㅎㅎ 담에 또 뵙시다!

으허어어엉!!! 완전 꿀잼이었겠닼ㅋㅋㅋㅋㅋㅋㅋ르캉님이 신발장에서 자고 있는것만 봐도... 얼마나 재밌는 밋업이었는지 보이네여 +_+

이번주 금요일엔 지민캉이 신발장에서 저럴듯 ㅋㅋ

우와.... 스팀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계시는 참 멋진분이시군요!! 그 와중에 스팀 마크를 활용한 저 디저트.. 와... 대박이예요 ㅎㅎ

반가워요 레비 초코레또 님 초콜릿이 정말 환상적이었어요.. 저중엔 장어초콜릿도 있었죠

와 이사진에서 보니깐 청바지에 회색양말.... 타타님이신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고하셨습니다~! ㅎㅎㅎㅎㅎ

귀여미 물복숭아도 수고해써 ㅎ

이번 밋업으로 밋업의 클라스가 한단계 발전한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ㅋㅋ

만나뵈서 반가웠습니다.
다음에 또 얘기 나눠요.

반가웠습니다 소요님!!^^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4008.01
ETH 3308.26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