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유상임대 연장신청 받아요^^

in #busy6 years ago (edited)

1.임대기간: 4주(5월 20일~6월 17일 밤11시)
@jaytop--연장(입금완료)
@mathetes-연장(입금완료)
@feelsogood -연장(입금완료)
@darkhorse81--연장(입금완료)
@aperitif --연장X
@lky
@johnyi --연장 (입금완료)
@beyond-lee
@dudream
@akuku -연장(입금완료)
@mimistar --연장(입금완료)

연장신청

4주(6월 18일~7월 15일 밤 11시)

1000스파당 18스팀

(6월부터는 1인당 1000스파 한정하겠습니다.

대기자들이 많아서 많은 분께 기회를 드리기 위해서입니다.
이해부탁드려요^^)

댓글 달아주시고 15일까지 18스팀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 글로 확인 안된 분들은 제가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2.유상임대나 무상임대를 원하시는 분은

https://steemit.com/kr/@lucky2/3jymeq
여기에 댓글로 해주시면 순서대로 임대합니다.

매일 같은 내용의 스달이벤트나 보팅이벤트만!!
하시는 분께는 임대하지 않습니

Sort:  

clubsunset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lory7님의 [뉴비 무상임대 이벤트] 7분께 100스파씩!

저도 lucky2님께 무상임대 100받은 뉴비 입장에서
좋은 이벤트 열어주심에 무한한 감사를 전합니다..^^;
이거 정말 큰 힘이 됩니다.
꼭 필요한 분들에게 성장의 발판이 될 수 있기를!

조건만 없다면
언제나 그렇듯 천스파 희망합니다 ㅋㅋ
건승하시길...저도 속이 쓰린데 오죽하실지...

ㅋㅋㅋㅋㅋ네. 곧 올라가겠죠.ㅎ
화이팅!
05_쩝쩝쩝쩝.gif

확인했어용~ 입금하고 다시 댓 남길께요
굿밤되세요^^

넵~~잘자요~

입금완료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확인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럭키 누나 저 파워업했어요 ㅎㅎㅎㅎ!!그래도 대기줄서고 다음에 임대받을거에요!! 파워업한 기념으로 풀보팅 쏘고갑니당!

아 근데 안쏴봐서 이게 풀봇인지도몰라요 허허허..

ㅋㅋㅋ풀봇 맞네요.감사합니다!!
파워업은 진리입니다.
우리를 배신하지 않아요.ㅋㅋㅋㅋㅋ
(멘트 좋죠?)

ㅋㅋㅋㅋㅋ네 멘트좋네요 ㅎㅎㅎ 뭔가 시세 떨어지는거 보고있는 것보다는 후다닥 파워업하는게 정신건강에 좋네요.

암요 암요...
스팀 좋은 점이 그건데요 뭐.ㅎㅎㅎㅎ
묵묵히 글 쓰고 놀다보면
우린 부자가 될거에요.ㅋㅋㅋㅋㅋ
(정신승리 가즈아~~~ㅋㅋㅋ)

확인했습니다~ 입금하고 다시 댓글 남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입금완료했습니다. 마지막이라 아쉽지만 그래도 임대지원해주셔서 뿌듯하게 잘 사용했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확인했습니다. 연장신청합니다.^^

스팀 전송했어요. 고맙습니다. ^^

확인완료^^ 잘자요~~

스팀 대신 스달로 결제는 안되나요?ㅎㅎ

https://steemit.com/kr/@newiz/7
이 글을 참고하여
내부거래소에서 스달을 스팀으로 바꿔보세요.
제가 스달을 그대로 받아주기도 했는데
그러니까 계속 스팀 교환법을 모르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스팀으로 바꿔야 스파업도 할텐데 말이죠..

그래서 목마른 사람이 우물 판다고
이 기회에 스팀으로 바꿔보시기 바랍니다^^ㅎ

연장 신청 합니다^^
스팀은 부족하고 스달은 늘어가고~~~ 스달로 어찌 안됩니까 럭키뉘임~~~?? ㅎㅎ
임대 감사합니다!!
줄창~~ 포스팅만 하곤 임대 스파를 잘 활용하지 못하는 느낌이라...어떻게 해야 임대를 잘 했다고 소문이 날까용?ㅎㅎ

https://steemit.com/kr/@newiz/7
이 글을 참고하여
내부거래소에서 스달을 스팀으로 바꿔보세요.
제가 스달을 그대로 받아주기도 했는데
그러니까 계속 스팀 교환법을 모르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스팀으로 바꿔야 스파업도 할텐데 말이죠..

그래서 목마른 사람이 우물 판다고
이 기회에 스팀으로 바꿔보시기 바랍니다^^ㅎ

넵 감사합니다 ~~~!

송금완료!!! 했습니다^^

Loading...

연장 신청합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

송금했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네!! 잘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147.86
ETH 2985.82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