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로 만들어 보는 사슴트로피

in #manamine6 years ago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처음으로 해외 작품에 도전한,
(전문용어로 해창복원이라고 하죠.)
레고 헌팅트로피를 찍어봤습니다.

DSC02538 copy.jpg


예전에 우연히 해외 레고 커뮤니티에서
아래 사진을 발견했는데...
02 350.jpg

색감이나 분위기가 상당히 마음에 들어서 검색해 보니
브룩클린 출신의 David Cole 라는 작가의 작품이라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는 없고 Kit로 판매만 하고 있더군요.
그나마 판매하는 곳도 품절이라 구할 수도 없는 상태고
다행히 구조가 간단해 보여서 그냥 집에있는 벌크로
한번 도전해 봤습니다.

첫도전이라 시간은 좀 걸렸지만 이왕 만드는 김에
원작에는 없는 눈부분도 표시해주고 귀부분도 살짝 바꾸고
스커드 노출도 최소화했습니다. 그리고 벽에 붙이지 않아도
자립이 가능하도록 뒷면에 브릭도 추가해 주었습니다.

DSC02543 copy.jpg

DSC02541 copy.jpg

DSC02542 copy.jpg

DSC07209.JPG

DSC07216 copy.jpg
DSC07216 copy2.jpg

물론 스탠드 브릭을 제거하면 벽에 부착도 가능한데요.
예전에 소개했던 고무접착제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DSC07217.JPG

01.jpg

아마 레고 쫌 만지신 분이라면 구조가 간단해서
집에 벌크만 있다면 금방 따라만들 수 있을텐데요.
다시 찾아보니 조립과정이 담긴 동영상도 올라와 있네요.

Sort:  

레고로 못만드는 게 없네요. @.@
고무 접착제 글 찾아보니 넘 맘에 드네요. ㅎㅎ
공예 재료로 쟁여놓아야 겠어요.

고무 접착제 강추드립니다. 재활용이 가능해서
많이 구입하실 필요는 없어요. 저도 2개 샀는데
1.5개는 10년 넘게 잠자고 있네요.

키위님 작품 뿔이 더 멋져요. ^^

뿔은 양끝에 브릭하나 더했을 뿐이지만 감사합니다.^^

오~~~사슴사슴 이뽀요😀

저도 처음보고 '와...' 했습니다.ㅎㅎ

오 멋져요!!레고로 만들다니 ㅎㅎㅎ

레고로 못만드는게 없죠.ㅋㅋ

그런것 같아요 ㅎㅎㅎ

와 능력자
똑같은데요.
이라서 레고가 좋은건가요?

레고의 장수비결이죠.^^

역시 금손 인정.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건 레고 좀 하는 사람들이 보면 우스운 수준입니다.ㅎㅎ

레고 능력자! 대단하십니다. :)

흑.. 부끄럽습니다. 난이도 30/100 정도 밖에 안되요.ㅎㅎ

역쉬 능력자!! 인정입니다 ㅎㅎ
즐거운 휴일되셔요^^

감사합니다.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모자이크 처리한거같군요 ㅋㅋㅋㅋㅋㅋ
m-8비트고양이.png

하하.. 저 고양이도 한번 만들어 볼까요?ㅋㅋㅋ

범접할 수 없는 경지에 오르셨습니다. 감탄만~~~~
이젠 수집에서 제작 그리고 창작으로
대단하세요 키위님.

아니에요. 그냥 따라서 만든건데요. 뭐.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753.89
ETH 3256.4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