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소소한 일상 생활기 / Daily life in Japan

in #lif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조르바 입니다!

현지인 컨셉으로 써보는 두번째 글 입니다.
원래 포스팅 하나로 끝내려고 했지만 오류로 다시 적게 되었네요ㅠ
부디 누군가에겐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길 바랍니다 :)

두번째로 간 가게는 귀여운 물건들을 모아둔 가게!

This shop was selling cute things :)

IMG_4345-down.jpg

시바견 인형 너무 갖고 싶었습니다ㅋㅋ

호주에서 방문하는 친구를 위해 선물을 찾다가 적당한 걸 찾았습니다
호주 동물 코알라, 오리너구리, 웜뱃 등이 있네요.
친구가 좋아할 것 같았어요ㅋㅋ

I could find a present for a friend from Australia
There were cute koala, wombat, platypus, etc. :)

IMG_4352-down1.jpg

그리고 두번째 제품은 차인데요.
700엔 정도로 포장도 잘되있고 맛도 괜찮아서 선물용으로 괜찮더라구요.

제품명은
きれいな心のありがとう。
というおいしい紅茶

공식 홈페이지는 없는 것 같고,
페이스북 페이지만 찾을 수 있었어요.
(www.facebook.com/mlesnateahouse)

Second present was a tea product.
It costs about 700 yen. Tea bags are inside.

선물을 다 고르고 난 뒤,
마지막으로 진짜 시바견을 보러 반려동물 코너로 가봅니다.

After buying the presents, I went to see dogs and cats.

IMG_4360-down.jpg

조금 늦은 시간에 가서 시바견은 못봤지만 강아지, 고양이 몇 마리가 있네요.

일본은 반려동물 분양비가 엄청 높아서 놀랐던 기억이 있네요.
두번째 고양이만 해도 우리돈으로 158만원 가량이고, 칩을 심고, 보험, 접종비하면 가격이 더 올라가죠.
길고양이가 없진 않지만 상대적으로 적은 것도 조금 이해가 되는 부분이네요.

Price for raising pets in Japan is quite expensive than Korea I guess.

마지막 사진은 고양이 모자 뽑기 :)

Last pic is cat's hat! haha

여기까지 일상생활에 대해 포스팅 해봤습니다.
앞으로도 소소한 이야기들 전해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피드백 언제나 환영입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Hope to post about common life in Japan like a local.

Thank you for reading.
feed back always welcome!
Have a nice day :)

Sort:  

안녕하세요,,,,카폐보고 맞팔 합니다... 좋은 이웃이 되었으면 합니다.
늘 함께 하는 이웃이 되었으면 합니다...

분양비가 그렇게 비싸군요.. 선진국은 선진국이네요~

네 한 생명으로서 가치를 그만큼 높게 두는 것 같더라구요.
근데 애기 들이 있는 우리가 좀 좁아보이기도 합니다ㅠ
댓글 감사합니다 :)

개인적으로 한국도 분양비가 높아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유기견이나 유기묘가 너무 많고 불쌍해요 ㅠㅠ
팔로우하고갑니다~ 맞팔부탁드려요!!

댓글 감사합니다.
모두 책임감을 가지고 생명을 소중히 다뤘으면 좋겠네요ㅠ
팔로우 하겠습니다ㅎㅎㅎ

중간에 나온 손은 조르바님? 손이 매우 터프해보여요.ㅎ

진화가 덜 되서 그런 거 같아요ㅋㅋ
현실은 쫄보랍니다. 댓글 감사해요 :)

일본의 소소한 일상이야기 기대할께요
보팅 팔로우합니다~

덧글 감사합니다ㅎㅎㅎ
팔로할게요 소통해요 :)

악!!! 고양이 모자 너무너무 예쁩니다! 냥이가 없는 저로서는 길냥이들이 반갑지만 아무래도 집에서 반려냥이로서 사는것이 냥이들에게도 좋겠지요. 비싼 분양비가 어떻게 보면 그만큼 동물에 대해 좀더 진지하게 다가가게 돕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잠시 해봅니다.

그렇죠? 고양이 키웠으면 안사고는 못배겼을 거 같아요ㅋㅋ
요즘 집 근처에 길냥이들 밥 주고 있는데 납치할까 말까 고민 중이에요ㅠ
근데 좀 더 안전한 집에서 키우는 게 낫지 않을까 싶으면서도
밖에서 큰 애를 데리고 오면 과연 좋은 일일까 싶기도 하고요.
여튼 댓글 감사합니다 :)

동감이에요. 고냥이 있었으면 저거 필히 샀을거 같아요 히히히
인간용(?)으로 나와도 살지도 모르겠어요. 심각하게 :)

정말요? 하나 사서 늘려놔볼까요..ㅋㅋㅋㅋ
근데 일본이라 사람용도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ㅋㅋ
찾게되면 연락 드릴게요 ;)
좋은 하루 되세요ㅎㅎ

고양이 좋아하는데 분양비가 후덜덜하네요
보트와 팔로워했습니다. 굿밤 되셔요~

댓글 감사합니다ㅎㅎ그래서 길냥이 한 마리 납치할까 고민 중입니다ㅎ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

시바견 대형 쿠션(?)이랑 오리너구리 인형이 엄청 귀엽네요ㅠㅠ

폭신폭신한게 베고 자고 싶기도 하고 안고 자고 싶기도 하고
일본은 저런 거 너무 잘 만들어요.. 근데 가격이 좀 쎄다는 것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하악하악 시바견 인형 너무너무 귀여워요
오사카에계셔서너무너무 좋으시겠어요 ㅠ
귀여운것도 맨날보고 맛있는것도 맨날먹고.힝

으악 댓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ㅠ
여자친구가 많이 애써줘서 좀 미안한 마음도 들고 그러네요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s292153s님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554.08
ETH 2343.73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