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본, 소소한 일상 생활기 / Daily life in Japan

in #life7 years ago

악!!! 고양이 모자 너무너무 예쁩니다! 냥이가 없는 저로서는 길냥이들이 반갑지만 아무래도 집에서 반려냥이로서 사는것이 냥이들에게도 좋겠지요. 비싼 분양비가 어떻게 보면 그만큼 동물에 대해 좀더 진지하게 다가가게 돕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잠시 해봅니다.

Sort:  

그렇죠? 고양이 키웠으면 안사고는 못배겼을 거 같아요ㅋㅋ
요즘 집 근처에 길냥이들 밥 주고 있는데 납치할까 말까 고민 중이에요ㅠ
근데 좀 더 안전한 집에서 키우는 게 낫지 않을까 싶으면서도
밖에서 큰 애를 데리고 오면 과연 좋은 일일까 싶기도 하고요.
여튼 댓글 감사합니다 :)

동감이에요. 고냥이 있었으면 저거 필히 샀을거 같아요 히히히
인간용(?)으로 나와도 살지도 모르겠어요. 심각하게 :)

정말요? 하나 사서 늘려놔볼까요..ㅋㅋㅋㅋ
근데 일본이라 사람용도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ㅋㅋ
찾게되면 연락 드릴게요 ;)
좋은 하루 되세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3091.92
ETH 2469.23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