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사랑 2. 장거리 연애 3. 시간을 초월한 사랑 4. 복잡한 연애 삼각관계 5. 남녀간 우정과 사랑의 경계 6. 불가능한 사랑

in #lifelast month

image


  1. 첫사랑
    나는 그녀를 처음 본 순간부터 눈을 뗄 수 없었다. 그녀의 미소와 순수한 눈빛은 나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리고 우리는 서로를 좋아하게 되었다. 우리의 첫 데이트는 꽃길에 걸어가며 향기로운 꽃들을 보며 함께한 시간이었다. 그리고 그녀와 함께한 모든 순간은 나에게 소중했다. 하지만 우리의 첫사랑은 길지 않게 끝이 났다. 우리는 서로 다른 길을 걸어가게 되었지만, 그녀는 나의 첫사랑이었고 나는 그녀를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2. 장거리 연애
    우리는 서로 다른 도시에 살고 있었다. 그래서 우리의 만남은 항상 멀리 떨어진 곳에서 이루어졌다. 하지만 그게 우리에게는 문제가 되지 않았다.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고 그 사랑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했다. 우리는 서로에게 편지를 써서 마음을 전했고, 영상통화를 통해 서로를 볼 수 있었다. 그리고 우리의 장거리 연애는 결국 성공적으로 끝이 났다. 지금은 우리가 함께 살고 있고, 우리의 사랑은 더욱 깊어져가고 있다.

  3. 시간을 초월한 사랑
    우리는 서로를 오랫동안 알고 있었다. 우리의 사랑은 시간을 초월했다.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의 장점과 단점을 알고 있었다. 우리의 사랑은 더욱 깊어졌고, 서로를 지켜주는 사랑이었다. 그리고 우리의 사랑은 결국 우리를 결혼까지 이끌었다. 우리의 결혼은 우리의 사랑이 얼마나 크고, 얼마나 오랫동안 이어졌는지를 보여주는 것이었다.

  4. 복잡한 연애 삼각관계
    우리는 서로를 좋아하지만, 그녀는 다른 사람과도 친하게 지내고 있었다. 그녀는 나와 다른 사람 사이에서 고민하고 있었다. 그리고 나는 그녀를 기다렸다. 하지만 그녀는 결국 다른 사람과 함께하게 되었다. 그리고 나는 그녀를 잊지 못했다. 그녀와 함께한 모든 추억은 나에게 아픔으로 남았고, 그녀와 함께한 사랑은 결국 복잡한 연애 삼각관계로 끝이 났다.

  5. 남녀간 우정과 사랑의 경계
    우리는 서로를 오랫동안 알고 있었다. 우리는 서로에게 편안한 존재였고, 서로를 지켜주는 친구였다. 그리고 언젠가 우리는 서로를 좋아하게 되었다. 하지만 그것은 우리에게 큰 문제가 되었다. 우리는 서로를 친구로서도, 연인으로서도 중요하게 생각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우리는 결국 서로를 잃게 되었다. 우리의 사랑은 남녀간 우정과 사랑의 경계에서 끝이 났다.

  6. 불가능한 사랑
    그녀는 나와는 다른 세상에서 살고 있었다. 그녀는 나와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하고 있었다. 그리고 나는 그녀를 좋아했다. 하지만 그녀와 나는 서로 다른 세상에서 살고 있었기 때문에, 우리의 사랑은 불가능했다. 그래서 나는 그녀를 잊으려고 노력했다. 하지만 그녀는 나의 마음에서 사라지지 않았다. 그녀와 함께한 시간은 나에게 소중한 추억으로 남았고, 그녀와 함께한 사랑은 불가능한 사랑으로 끝이 났다.


image


Pixabay.com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566.25
ETH 2542.8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