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사랑 2. 장거리 연애 3. 역경을 극복하는 사랑 4. 연애의 성장과 변화 5. 사랑과 우정의 경계 6. 사랑의 결실과 이별 7. 영원한

in #lifelast month

image


  1. 첫사랑
    나는 어릴 적부터 이웃집 아이와 함께 자랐다. 그런데 그 아이가 점점 내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리고 어느 순간 나는 그 아이에게 첫사랑을 느끼게 되었다. 그러나 그 아이는 나의 마음을 모르고 나와 함께 놀기만 하였다. 그래서 나는 마음을 숨기고 그 아이와 함께 놀기만 하였다. 하지만 그 아이와 함께한 추억들은 나에게 귀중한 것으로 남았다.

  2. 장거리 연애
    나는 대학교를 다니면서 다른 지역의 대학교에 다니는 남자와 장거리 연애를 하였다. 서로를 보기 위해서는 멀리 떨어진 곳으로 여행을 가야 했다. 그러나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고 있었기 때문에 그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었다. 그리고 서로를 더욱 사랑하게 되었다.

  3. 역경을 극복하는 사랑
    나는 어렸을 때부터 가난한 가정에서 자랐다. 그래서 학교를 다니는 것도 어려웠고, 대학교에 가는 것도 쉽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꿈을 가지고 있었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서 노력했다. 그리고 대학교에서 나는 한 여자와 사랑을 하게 되었다. 그 여자는 나와 같은 가난한 가정에서 자랐고,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고 지켜주었다. 그리고 우리는 역경을 극복하며 사랑을 이어나갔다.

  4. 연애의 성장과 변화
    나는 어릴 적부터 연애에 대한 로망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연애를 하면서 나는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하게 되었다. 처음에는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고 갈등이 많았다. 그러나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게 되면서 우리의 사랑은 더욱 깊어졌다.

  5. 사랑과 우정의 경계
    나는 어느 날 한 여자와 우정을 맺었다. 그러나 그 여자는 나에게 더 큰 감정을 품고 있었다. 그리고 그녀의 감정을 알게 되면서 나는 혼란스러웠다. 나는 그녀를 좋아하지만 우정을 유지하고 싶었다. 그러나 그녀는 우정을 버리고 나와 사랑을 하고 싶었다. 그래서 나는 우정과 사랑의 경계에서 많은 고민을 하게 되었다.

  6. 사랑의 결실과 이별
    나는 한 여자와 사랑을 하였다. 그리고 그녀와 결혼을 하게 되었다. 그러나 결혼 생활은 쉽지 않았다. 서로의 생각과 감정이 맞지 않아서 갈등이 많았다. 그리고 결국 우리는 이별하게 되었다. 그러나 그녀와 함께한 시간은 나에게 큰 보람을 주었고, 그녀와 함께한 추억은 나에게 영원히 남을 것이다.

  7. 영원한
    나는 한 여자와 사랑을 하였다. 그녀는 나에게 미소를 주고, 나는 그녀에게 행복을 주었다.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지켜주었다. 그리고 결국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게 되었다. 그리고 그 사랑은 영원히 이어질 것이다. 우리는 함께 늙어가면서도 서로를 사랑하고 지켜갈 것이다. 그리고 그 사랑은 영원히 이어질 것이다.


image


Pixabay.com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522.52
ETH 2540.7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