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사랑과 재회하는 이야기 2. 장거리 연애를 하는 커플의 이야기 3. 서로 다른 세상에서 출신한 커플이 만나 사랑을 이루는 이야기 4. 다른 사람과 결

in #lifelast month

image


  1. 첫사랑과 재회하는 이야기

그녀는 고향에 돌아와 고등학교 동창회에 참석했다. 그곳에서 그녀는 10년 전에 만났던 첫사랑을 우연히 만났다. 그녀는 그때의 그를 보자마자 눈물이 나왔다. 그녀는 그때의 기억이 살아나며 그를 향한 감정이 다시 살아났다. 그녀는 그를 다시 만나기 위해 연락처를 물어보았고, 그는 기뻐하며 번호를 알려주었다.

그녀는 그를 다시 만나기 위해 노력했다. 그녀는 그를 찾아서 다시 만날 수 있도록 노력했고, 그녀의 노력 끝에 그녀는 그를 다시 만났다. 그녀는 그를 다시 만나서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그녀는 그를 다시 만나서 그의 생각을 이야기했고, 그는 놀란 표정으로 그녀를 바라보았다. 그녀는 그를 다시 만나서 그에게 자신의 감정을 전했고, 그는 그녀를 안아주었다.

그녀는 그를 다시 만나서 다시 사랑을 느끼게 되었다. 그녀는 그를 다시 만나서 그와 함께 다시 시작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그녀는 그를 다시 만나서 그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그녀는 그를 다시 만나서 그와 함께 미래를 계획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그녀는 그를 다시 만나서 그와 함께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그녀는 그를 다시 만나서 그와 함께 미래를 꿈꿀 것이다. 그녀는 그를 다시 만나서 그와 함께 행복한 인생을 살아갈 것이다. 그녀는 그를 다시 만나서 그와 함께 영원한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image


Pixabay.com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02.65
ETH 2552.3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