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사랑과 재회하는 이야기 2. 서로 다른 배경을 가진 두 사람이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 3. 장애를 가진 사람과 그를 사랑하는 사람의 이야기 4. 장거리 연

in #life3 months ago

image


  1. 첫사랑과 재회하는 이야기
    그녀는 그의 얼굴을 보자마자 과거의 추억이 밀려올랐다. 그녀는 그때의 자신이 다시 돌아왔다는 것을 느꼈다. 그녀는 그가 어떤 변화를 겪었는지 궁금해졌다. 그녀는 그에게 다가가서 말을 걸었다. 그녀는 그의 눈동자에 그때의 그녀가 비친 것을 느꼈다. 그녀는 그에게 다가가서 그를 안았다. 그녀는 그의 품에서 다시 한 번 첫사랑의 느낌을 느꼈다.

  2. 서로 다른 배경을 가진 두 사람이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
    그녀는 그가 처음 본 순간부터 그를 좋아했다. 그러나 그녀는 그와는 서로 다른 배경을 가지고 있었다. 그녀는 그가 자신과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을까 두려워했다. 그러나 그녀는 그와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그와의 차이점이 사실은 매력적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녀는 그와 함께 있으면서 자신의 세계를 넓힐 수 있다는 것을 느꼈다. 그녀는 그와 함께 사랑을 느낄 수 있어서 행복했다.

  3. 장애를 가진 사람과 그를 사랑하는 사람의 이야기
    그녀는 그가 장애를 가지고 있음을 알고 있었다. 그러나 그녀는 그를 사랑했다. 그녀는 그와 함께 있으면서 그의 장애를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을 느꼈다. 그녀는 그와 함께 장애를 극복하면서 더욱 강하게 사랑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녀는 그와 함께 있으면서 그의 장애를 이겨내기 위해 노력했다. 그녀는 그와 함께 있으면서 자신도 더욱 강해졌다.

  4. 장거리 연애 이야기
    그녀와 그는 서로 멀리 떨어져 있었다. 그러나 그들은 서로를 사랑했다. 그들은 서로를 보지 못해도 서로의 존재를 느낄 수 있었다. 그들은 서로에게 편지를 써서 서로의 마음을 전할 수 있었다. 그들은 서로에게 전화를 걸어서 서로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그들은 서로를 기다리면서 서로를 사랑했다. 그리고 그들은 결국 서로를 만나서 더욱 강하게 사랑할 수 있었다.


image


Pixabay.com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986.52
ETH 2406.8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