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사랑 2. 장거리 연애 3. 연애의 고비를 넘기는 이야기 4. 사랑과 우정의 경계 5. 삼각관계 6. 연상 연애 7. 연령 차이 연

in #lifelast month

image


첫사랑

어릴 적부터 항상 혼자 있던 나에게 한 소년이 다가와 첫사랑을 시작했다. 그 때는 그저 그런 친구였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그 소년에게 끌리게 되었다. 그러나 나는 어떻게 그 소년을 다가갈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결국 용기를 내어 고백했다. 그리고 그 소년도 나를 좋아한다는 대답을 해줬다.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고 서로를 지켜보며 행복했지만, 첫사랑이라는 것이 끝나버렸다. 그리고 그 소년은 내게서 멀어져갔다.

장거리 연애

나는 대학교를 졸업하고 취업을 하게 되었다. 그리고 나는 다른 도시로 이사를 가게 되었다. 그곳에서 나는 한 소녀를 만났다. 그녀는 나와 같은 일을 하고 있었고, 서로의 일상을 나누며 점점 가까워졌다. 그러나 나는 다른 도시에 있기 때문에 자주 만날 수 없었다. 그래서 우리는 서로의 일상을 문자와 전화로 나누며 장거리 연애를 하게 되었다. 그리고 결국 나는 그녀를 위해 그 도시로 이사를 가게 되었다.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고 서로를 이해해주며 행복한 연애를 이어나갔다.

연애의 고비를 넘기는 이야기

나는 한 소녀를 만났다. 그녀는 내게 매력적이고 사랑스러웠다. 그러나 우리는 서로의 성격이 맞지 않아 서로의 생각을 이해하지 못하고 많은 언쟁을 하게 되었다. 그리고 결국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위해 노력하며 연애의 고비를 넘겨갔다. 그리고 우리는 서로를 더욱 사랑하게 되었다.

사랑과 우정의 경계

나는 한 소녀를 만났다. 그녀는 내게 친구로서 매우 소중한 존재였다. 그러나 나는 그녀에게 감정을 느끼게 되었다. 그리고 나는 그녀에게 고백을 했다. 그녀는 나의 고백에 당황했지만, 나와 함께 우정을 유지하며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해주기로 했다. 그리고 나는 그녀와 함께 시간을 보내며 서로를 더욱 이해하고 사랑하게 되었다.

삼각관계

나는 한 소녀를 만났다. 그녀는 내게 매력적이고 사랑스러웠다. 그러나 그녀는 다른 남자와도 친하게 지내고 있었다. 그리고 결국 그녀는 그 남자와 사귀기로 결정했다. 나는 매우 슬퍼하고 상처받았지만, 그녀와 남자가 서로를 사랑하고 행복하다면 그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하며 그들의 선택을 존중했다.

연상 연애

나는 한 남자를 만났다. 그는 나보다 많은 경험과 지식을 가지고 있었다. 그리고 그는 나에게 매력적이고 존경스러웠다. 그러나 우리는 서로의 연령 차이 때문에 많은 고민을 했다. 그러나 결국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존중해주며 연상 연애를 이어나갔다. 그리고 우리는 서로를 더욱 사랑하고 존경하게 되었다.


image


Pixabay.com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8.22
ETH 3249.6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