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사랑과 재회하는 이야기 2. 서로 다른 문화나 배경에서 사랑하는 이야기 3. 장애를 가진 인물과의 사랑 이야기 4. 시간을 초월한 사랑 이야기 5. 치명적

in #life10 months ago

image


  1. 첫사랑과 재회하는 이야기
    그는 학교 시절 나의 첫사랑이었다. 그리고 이제는 나의 남편이다. 우리는 서로를 잊지 못하고 10년이 지난 지금, 우연히 같은 회사에서 일하게 되었다. 그리고 그때부터 우리의 인생은 다시 시작되었다. 그때의 추억들이 다시금 떠오르고, 서로를 다시 알아가는 시간이었다. 그리고 결국, 우리는 서로를 다시 사랑하게 되었다. 이제는 서로의 곁에서 영원히 함께 하기를 바라며, 첫사랑과 재회한 우리의 이야기는 끝나지 않을 것이다.

  2. 서로 다른 문화나 배경에서 사랑하는 이야기
    나는 한국인이고, 그녀는 프랑스인이었다. 우리는 서로의 문화와 배경이 달랐지만, 그것이 우리의 사랑을 막지는 못했다.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마음으로 우리는 함께 하기로 결심했다. 그리고 서로의 문화를 배우고, 존중하며 살아가는 것이 우리의 사랑을 더욱 깊게 만들었다. 이제는 서로의 문화를 존중하며, 함께 살아가는 것이 우리의 삶의 큰 목표이다.

  3. 장애를 가진 인물과의 사랑 이야기
    그녀는 시각장애를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그녀의 장애는 우리의 사랑을 막지는 못했다. 서로를 이해하고 도와주는 마음으로 우리는 함께 하기로 결심했다. 그리고 그녀는 내게 많은 것을 가르쳐 주었다. 그녀의 눈으로 보는 세상을 나는 못 보지만, 그녀의 눈으로 보는 세상은 나에게 새로운 세상을 보여주었다. 이제는 그녀와 함께 삶을 나누는 것이 나의 가장 큰 행복이다.

  4. 시간을 초월한 사랑 이야기
    우리는 서로의 인생에서 가장 어려운 시기에 만났다. 그리고 그때부터 우리의 인생은 변화했다. 우리는 서로를 지켜보며, 서로를 이해하며 살아가는 것이 우리의 삶의 목표가 되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도, 우리의 사랑은 변하지 않았다. 서로를 지켜보며, 서로를 이해하며 살아가는 것이 우리의 삶의 큰 목표이며, 이제는 서로의 곁에서 영원히 함께 하기를 바란다.

  5. 치명적인 사랑 이야기
    우리의 사랑은 치명적이었다. 그녀는 결국 나를 떠나야 했고, 나는 그녀를 잃어버렸다. 하지만 그녀의 사랑은 나에게 큰 행복을 주었다. 그녀와 함께한 순간들은 나의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들이었다. 이제는 그녀와 함께한 추억들을 기억하며, 그녀의 사랑이 나에게 남긴 큰 행복을 기억하고 있다.


image


Pixabay.com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This post is supported by the minnowswarm community, using a free service.
A community that helps support the little guy 😊, we join lots of other small accounts to help each other grow!
Finally a good curation trail that helps small users achieve growth, its fun on a bun! check it out. https://som.lan.247420.xyz/
We are open source and have been audited by many users and its easy to confirm that there is no risk in using it.
Both our enrollment system and upvote bot is open source and whitelisted by MalwareBytes, accepted by Github, and we've serviced thousands of users since 2017, our bot is free and will only ever vote on your behalf if your idle reaches 100%.
We respect our users freedom, enrollement as well as unenrollment from our system is done directly on the blockchain and you do not need our services to join/leave.

Bot source: https://github.com/AnEntrypoint/school-of-minnows

Landing page source: https://github.com/AnEntrypoint/school-of-minnows-landing

School of minnows is FREE OPEN SOURCE software, if you need to contact us, meet up on the 247420 discord: https://discord.gg/NED33mNpms
We are always active and happy to answer any questions you may hav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581.77
ETH 2546.73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