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소녀가 약간의 돈을 주고 있다
인도네시아에는 비공식 직업이 있습니다. 그것은 "토펑 머니엣"이라고 합니다. Topeng은 가면을 의미하고 monyet은 원숭이를 의미합니다. Topeng monyet은 훈련된 원숭이의 곡예 매력과 함께 버스킹 활동의 일종입니다.
이 직업은 비공식적입니다. 인도네시아 노동부에 소득원으로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희귀한 일을 하는 사람은 극소수에 불과합니다.
버스킹을 할 때 보통 두 사람이 있습니다. 한 사람은 북을 치고 다른 한 사람은 원숭이에게 몇 가지 놀이기구를 하라고 지시합니다. (한 소년이 북을 치고 있다)
원숭이는 음악이 재생되는 동안 재미있는 행동을 하라는 지시에 따릅니다. 원숭이는 막대기 위를 걷고, 자전거를 타고, 가면을 쓰고, 다른 매력적인 곡예 동작을 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가 막대기 위를 걷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원숭이를 보기 위해 모일 것입니다. 요란한 북소리는 더 많은 아이들을 오게 하는 부름 같다. 어떤 아이들은 버스커들에게 자발적으로 약간의 돈을 줄 것입니다.
(어린 소녀가 약간의 돈을 주고 있다)
일부 아이들은 Topeng Monyet의 매력에 즐거울 것입니다. 쇼는 약 15분에서 30분 정도 진행됩니다. 이후 토펭모니에 버스커들은 떠나고 아이들이 많은 다른 곳을 찾게 된다. 그들은 매일 몇 마일을 걷습니다
원숭이가 훈련됩니다. 버스커는 버스킹을 마친 원숭이에게 달콤한 바나나를 줄 수 있습니다.
이 직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당신의 나라에 토펑모예와 비슷한 직업이 있습니까?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