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사랑 2. 장거리 연애 3. 다문화 커플 4. 연애의 고비와 성장 5. 가족의 반대에 맞서는 연애 6. 삼각관계 7. 연애의

in #lifelast month

image


  1. 첫사랑

어릴 적부터 나와 함께한 친구였던 그녀와 나는 서로에게 첫사랑이었다. 그녀는 항상 나를 따르고, 나는 그녀를 지켜주었다. 우리는 서로에게 무언가를 느끼고 있음을 알고 있었지만, 서로에게 말하지 않았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는 다른 남자와 함께하고 있었다. 내가 그녀를 보호하지 못한 것이 마음에 들지 않았고, 나는 그녀를 떠나버렸다. 그 후로도 그녀를 잊지 못하고, 그녀와 다시 만나기를 바랐지만, 그녀는 이미 다른 사람과 함께하고 있었다.

하지만 그녀와 함께한 추억은 나에게 큰 보물이 되었다. 첫사랑은 언제나 특별하고 소중한 것이다.

  1. 장거리 연애

나와 나의 연인은 서로 다른 도시에 살고 있었다. 우리는 서로를 만나기 위해 매주 멀리 떨어진 곳을 여행해야 했다. 이것은 우리에게 많은 어려움을 줬지만, 우리는 서로를 사랑했고, 서로를 보기 위해 노력했다.

우리는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고, 서로를 지지해주었다. 그리고 결국, 우리는 함께 살기로 결심했다. 이제 우리는 같은 도시에서 사랑스러운 삶을 살고 있다.

  1. 다문화 커플

나와 나의 연인은 서로 다른 문화와 언어를 가지고 있었다.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기 위해 노력했고, 서로의 문화를 존중했다.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고, 서로를 받아들였다.

우리의 결혼식은 서로의 문화를 반영하는 것이었다. 우리는 서로의 가족과 친구들을 만나면서, 서로의 문화를 더욱 이해하고 존중할 수 있었다. 이제 우리는 서로의 문화를 즐기며, 서로를 사랑하고 지지해주고 있다.

  1. 연애의 고비와 성장

나와 나의 연인은 서로를 사랑하면서도,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고, 서로를 상처주는 일이 있었다. 하지만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고, 서로를 이해하려고 노력했다.

우리는 함께 성장하고, 서로의 문제를 함께 해결해나갔다. 이제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존중하며, 서로를 사랑하고 있다.

  1. 가족의 반대에 맞서는 연애

나와 나의 연인은 우리 가족들의 반대를 받았다. 그러나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고, 서로를 지지했다. 우리는 가족들을 설득하려고 노력했고, 결국 우리는 함께 살기로 결심했다.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지지해주며, 서로를 사랑하고 있다. 우리는 가족들의 반대를 이겨내고, 서로를 사랑하는 것을 선택했다.

  1. 삼각관계

나와 나의 연인은 서로를 사랑하지만, 다른 사람에게도 마음이 기울여져 있었다.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려고 노력했지만, 결국 우리는 서로를 떠나야 했다.

하지만 우리는 서로를 잊을 수 없었다. 그리고 몇 년 후, 우리는 다시 만났다. 이제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고, 서로를 이해하며, 서로를 지지해주고 있다.

  1. 연애의 끝

나와 나의 연인은 서로를 사랑하지만, 결국 우리는 헤어졌다.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려고 노력했지만, 결국 우리는 함께할 수 없었다.

하지만 우리는 서로를 잊을 수 없었다. 그리고 몇 년 후, 우리는 다시 만났다. 이제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고, 서로를 이해하며, 서로를 지지해주고 있다. 이전과는 다른 방식으로, 우리는 서로의 삶을 함께 나누고 있다.


image


Pixabay.com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5400.25
ETH 2294.55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