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사랑과 이별 2. 서로 다른 세상에서의 사랑 3. 우정에서 사랑으로 발전하는 이야기 4. 성장과 함께하는 사랑 5. 장애물을 극복하는 사랑 6.

in #lifelast month

image


첫사랑과 이별

그녀는 항상 내 곁에 있었다. 우리는 서로를 사랑했고, 모든 것이 완벽했다. 그러나 어느 날, 그녀는 떠나기로 결심했다.

그녀의 이별 소식을 듣고 나는 충격을 받았다. 나는 그녀 없이는 살 수 없다고 생각했다. 그녀와 함께한 모든 순간들이 내 머릿속에서 번뜩이며 지나갔다.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는 그녀 없이도 살아갈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그녀를 잊을 수는 없겠지만, 그녀 없이도 살아갈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리고 나는 새로운 사랑을 만났다. 그녀는 나의 곁에서 항상 나를 지켜주고, 나와 함께 성장하며 나를 사랑해줬다. 그녀와 함께한 모든 순간들은 내게 큰 의미를 지니고 있었다.

그녀와의 이별은 아픈 기억이 되겠지만, 그것이 나를 더욱 강하게 만들었고, 새로운 사랑을 만나게 해줬다. 이제는 그녀와 함께한 모든 순간들을 감사하며, 새로운 사랑과 함께 나의 미래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image


Pixabay.com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You've got a free upvote from witness fuli.
Peace & Lov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5400.25
ETH 2294.5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