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사랑과 이별 2. 장기 연애 후 결혼 3. 사랑과 우정의 경계 4. 사랑과 가족의 갈등 5. 사랑과 성장의 이야기 6. 서로 다른 세상에서 만

in #life3 hours ago

image


  1. 첫사랑과 이별
    그녀와 나는 어릴 적부터 친구였다. 그러다가 중학교 때, 그녀에게 첫사랑을 느꼈다. 그녀도 나에게 호감을 보였고, 서로를 사랑하게 되었다. 하지만, 대학교 때, 그녀는 다른 남자와 사귀기 시작했다. 나는 그녀를 떠날 수 없었다. 그녀와 이별하게 되었고, 그 이후로는 우리가 서로 연락을 하지 않게 되었다. 그녀를 잊을 수 없었지만, 그녀와 함께한 추억은 나에게 소중한 것으로 남았다.

  2. 장기 연애 후 결혼
    우리는 서로를 잘 알고 있었다. 우리의 사랑은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이어졌다. 결혼을 앞두고, 우리는 서로의 결점을 받아들이고 서로를 이해하는 방법을 배웠다. 결혼 후에도 우리의 사랑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었다. 이제는 우리가 함께한 모든 순간이 소중한 추억으로 남아있다.

  3. 사랑과 우정의 경계
    그녀는 나의 친구였다. 나는 그녀를 친구로 생각했지만, 그녀는 나를 좋아했다.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도와주었다. 그러다가, 언제부터인가 그녀를 좋아하게 되었다. 하지만, 그녀는 나를 친구로만 생각하고 있었다. 나는 그녀와 함께 있으면서도, 그녀와 사랑을 이룰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나는 그녀와 함께 있는 것을 멈추고, 그녀와 친구로 남아있기로 결정했다.

  4. 사랑과 가족의 갈등
    우리는 서로를 사랑했지만, 우리의 가족들은 서로를 싫어했다. 우리는 어려운 결정을 내려야 했다.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지만, 우리의 가족들은 우리의 결혼을 받아들이지 않았다. 결국, 우리는 서로를 떠나야 했다. 이별은 서로를 아프게 했지만, 우리는 서로를 잊을 수 없다.

  5. 사랑과 성장의 이야기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면서도, 서로를 성장시켰다.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는 방법을 배우고, 서로를 받아들이는 방법을 배웠다. 우리는 서로의 꿈을 이루기 위해 서로를 지지하고, 도와주었다. 이제는 우리가 함께한 모든 순간이 서로를 성장시키는 계기가 되었다.

  6. 서로 다른 세상에서 만난 사랑
    우리는 서로 다른 세상에서 살았다. 하지만, 우리의 사랑은 그것을 초월했다.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받아들이는 방법을 배웠다. 우리는 서로를 위해 희생을 할 수 있었고, 서로를 위해 노력할 수 있었다. 이제는 우리가 함께한 모든 순간이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받아들이는 방법을 배우는 계기가 되었다.


image


Pixabay.com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49.66
ETH 3419.0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