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사랑 2. 장거리 연애 3. 연애의 성장과 변화 4. 사랑과 우정의 경계 5. 가족과 사랑 6. 희생과 사랑 7. 사랑과 이별의 아

in #life2 months ago

image


첫사랑

그녀는 학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녀였다. 나는 그녀를 처음 봤을 때 그녀에게 반했다. 그녀는 나와 같은 반에 있었고, 나는 매일 그녀를 볼 수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했다.

어느 날, 우리 반에 새로운 학생이 들어왔다. 그녀는 나와 같은 책상에 앉았다. 그녀는 나와 같은 취미를 가지고 있었고, 우리는 서로에게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그리고 나는 그녀에게 내 마음을 털어놓았다. 그녀는 나의 첫사랑이었다. 그리고 그녀는 내 마음을 받아들였다.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고, 학교에서 가장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우리는 서로 다른 대학에 진학하게 되었다. 우리는 서로를 멀리 떨어져 있었다. 그리고 그녀는 다른 남자와 사귀기 시작했다. 나는 그녀를 잊을 수 없었다. 그녀는 내 첫사랑이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나는 그녀를 다시 만나고 싶었다.

하지만, 나는 그녀를 다시 만날 수 없었다. 그녀는 다른 나라로 이사를 갔고, 나는 그녀를 다시 만날 수 없었다. 그래서 나는 그녀를 기억하고, 그녀와 함께 보낸 행복한 시간을 추억하며 살아가기로 했다.


image


Pixabay.com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220.04
ETH 2316.03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