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사랑 2. 장거리 연애 3. 연애의 고비와 성장 4. 이별과 재회 5. 나이차이 연애 6. 사랑의 불시착 7. 사랑과 우정의 선과배

in #life4 days ago

image


첫사랑

어린 시절부터 친구였던 그녀와 나는 서로에게 이상적인 상대였다. 그녀는 예쁘고 착하며, 나는 용감하고 재미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우리는 서로에게 끌리기 시작했다. 그녀의 눈동자가 반짝이면서 내게 다가와, 나는 그녀의 입술과 손길을 처음으로 느꼈다. 그 순간, 나는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었다.

장거리 연애

나와 그녀는 서로 다른 도시에 살았다. 그래도 우리는 서로를 사랑했고, 멀리 떨어져 있어도 항상 서로를 생각했다. 우리는 매일 전화를 하며, 이야기를 나누었다. 때로는 영화를 같이 보며, 때로는 서로에게 편지를 써서 마음을 전했다. 그리고 우리는 서로를 다시 만날 때마다, 서로를 더욱 사랑하게 되었다.

연애의 고비와 성장

우리는 서로를 사랑했지만, 언제나 원만한 관계는 아니었다. 서로의 실수와 오해로 인해, 때로는 싸웠고 서로를 상처주기도 했다. 하지만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용서하며, 서로를 더욱 사랑하게 되었다. 그리고 그 경험을 통해, 우리는 서로를 더욱 성숙하게 만들었다.

이별과 재회

우리는 서로를 사랑했지만, 언제나 함께 있을 수는 없었다. 어느 날, 우리는 이별을 했다. 서로를 잊으려고 노력했지만, 언제나 서로를 그리워했다. 그리고 몇 년 후, 우리는 우연히 다시 만났다. 그 순간, 서로의 마음은 다시 뜨거워졌고, 우리는 다시 사랑을 시작했다.

나이차이 연애

나와 그녀는 나이차이가 많았다. 하지만 우리는 서로를 사랑했고, 나이차이가 무의미하게 느껴졌다.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며, 서로를 존중했다. 그리고 우리의 사랑은 나이차이를 넘어, 서로의 마음을 이어주었다.

사랑의 불시착

그녀는 내게 사랑의 불시착이었다. 나는 그녀를 만나기 전, 사랑에 대한 믿음을 잃어버렸다. 하지만 그녀의 등장으로, 나는 다시 사랑을 믿게 되었다. 그녀는 내게 사랑과 희망을 주었고, 나는 그녀를 만나서 정말로 행복했다.

사랑과 우정의 선과배

우리는 서로를 사랑했지만, 우리의 관계는 사랑과 우정의 선과배였다. 우리는 서로의 친구이기도 하면서, 서로를 사랑했다.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존중하며, 서로를 지지해주는 관계였다. 그리고 그 관계는 서로를 더욱 행복하게 만들었다.


image


Pixabay.com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907.89
ETH 3379.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