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사랑과 재회하는 이야기 2. 서로 다른 세상에서 만난 연인들의 이야기 3. 장애를 가진 연인들의 사랑 이야기 4. 운명적인 만남으로 시작된 로맨스 5. 시간과

in #life5 days ago

image


  1. 첫사랑과 재회하는 이야기
    그녀는 어릴 적 사랑했던 첫사랑을 잊지 못했다. 그렇게 오랜 시간이 지나, 그녀는 그를 다시 만났다. 그녀는 그가 여전히 예쁘고 멋있는 모습을 유지하고 있음을 알았다. 그녀는 그와 다시 연락을 취하고, 그들은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며 예전 추억을 떠올렸다. 그리고 그들은 다시 사랑에 빠졌다. 그녀는 그의 품에 안겨, 그녀의 첫사랑과 함께 다시 시작하는 새로운 인생을 기대했다.

  2. 서로 다른 세상에서 만난 연인들의 이야기
    그들은 서로 다른 세상에서 왔다. 그녀는 지구에서 태어나, 그는 우주에서 태어났다. 그러나 그들은 우연히 만났고, 서로를 사랑하게 되었다. 그들은 서로의 세상을 이해하고, 서로를 위해 힘을 내어주었다. 그리고 그들은 서로의 세상을 넘어, 새로운 세상을 만들었다. 그들은 서로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이겨냈고, 그들의 사랑은 영원히 이어졌다.

  3. 장애를 가진 연인들의 사랑 이야기
    그녀는 시각 장애가 있었다. 그러나 그녀는 그의 사랑을 찾아 나섰다. 그녀는 그를 만나, 그녀의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경험했다. 그녀는 그의 손길과 그의 목소리로 그를 알아가며, 서로에게 더욱 가까워졌다. 그리고 그들은 서로를 위해 힘을 내어주었다. 그들의 사랑은 다른 사람들에게는 이해할 수 없는 것이었지만, 그들에게는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이었다.

  4. 운명적인 만남으로 시작된 로맨스
    그들은 운명적인 만남을 했다. 그녀는 그를 처음 봤을 때, 그녀의 심장은 뛰어올랐다. 그녀는 그의 눈동자에 빠져들었고, 그는 그녀를 보자마자 그녀에게 끌렸다. 그들은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기 시작했다. 그리고 그들은 서로를 위해 힘을 내어주었다. 그들의 사랑은 운명적인 만남에서 시작되었지만, 그들은 서로의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이 되었다.

  5. 시간과 함께하는 사랑 이야기
    그녀와 그녀의 남자친구는 서로를 사랑했다. 그러나 그들은 서로의 인생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했다. 그들은 서로의 일상에서 멀어져갔고,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게 되었다. 그러나 그들은 서로를 잃지 않고, 서로를 찾아 나섰다. 그들은 서로를 위해 시간을 내어주고, 서로의 마음을 다시 이해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그들은 서로를 다시 발견하며, 서로를 사랑하기 시작했다. 그들의 사랑은 시간과 함께 하며, 더욱 깊어졌다.


image


Pixabay.com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907.89
ETH 3379.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