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사랑과 이별 2. 장거리 연애 3. 사랑과 우정의 선 4. 연애의 고비와 성장 5. 사랑과 가족의 갈등 6. 우연히 만난 사람

in #lifelast month

image


  1. 첫사랑과 이별
    그녀는 그가 처음으로 만난 사람이었다. 그녀의 미소와 목소리, 그녀의 모든 것이 그를 사로잡았다. 그녀와 함께한 시간은 그에게 행복을 주었고, 그녀와 함께한 추억은 그가 평생 잊지 못할 것이었다. 하지만 언제나 그렇듯, 사랑은 끝이 있었다. 그녀는 그를 떠나갔고, 그녀와 함께한 모든 것이 추억이 되었다. 그는 그녀를 잊을 수 없었지만, 이별을 통해 더욱 강해졌다.

  2. 장거리 연애
    그녀와 그는 서로 멀리 떨어져 있었다. 하지만 그들은 서로를 사랑했고, 서로를 지켜보았다. 그들은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고, 서로를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그리고 그들의 사랑은 거리를 뛰어넘었다. 그들은 결국 함께 할 수 있었고, 그들의 사랑은 더욱 깊어졌다.

  3. 사랑과 우정의 선
    그녀와 그는 서로 친구였다. 하지만 그들은 서로에게 끌리기 시작했다. 그들은 서로를 사랑하면서도, 친구로서의 관계를 유지하려고 노력했다. 그리고 그들의 노력은 결실을 맺었다. 그들은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지켜보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었다. 그들의 사랑은 우정과 함께 지속되었다.

  4. 연애의 고비와 성장
    그녀와 그는 함께 하면서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그들은 서로의 문제를 해결하며, 서로를 위해 노력했다. 그리고 그들은 서로의 성장을 돕는 존재가 되었다. 그들은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받아들이며, 그들의 사랑은 더욱 깊어졌다.

  5. 사랑과 가족의 갈등
    그녀와 그는 서로를 사랑했지만, 그녀의 가족은 그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그들은 서로를 위해 노력하며, 가족과의 갈등을 해결하려고 노력했다. 그리고 그들은 서로를 지켜보며, 서로를 위한 선택을 하게 되었다. 그들의 사랑은 가족과의 갈등을 이겨냈고, 더욱 깊어졌다.

  6. 우연히 만난 사람
    그녀와 그는 우연히 만났다. 그들은 서로에게 이상적인 상대가 아니었지만, 그들은 서로를 사랑하게 되었다. 그들은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받아들이며, 그들의 사랑은 더욱 깊어졌다. 그들은 서로를 지켜보며, 서로를 위한 선택을 하게 되었고, 그들의 사랑은 영원히 이어졌다.


image


Pixabay.com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06.05
ETH 2666.5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