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사랑 2. 장거리 연애 3. 이별과 재회 4. 연애의 성장과 변화 5. 사랑과 우정의 경계 6. 사랑과 가족의 갈등 7. 성격이 다른

in #life10 days ago

image


  1. 첫사랑
    그녀는 학교에서 처음 본 그 남자에게 첫눈에 반했다. 그리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나서부터는 늘 함께하며 서로를 사랑했다. 하지만 그녀는 그 남자를 사랑하는 것이 두려워서 자꾸만 피해갔고, 결국 그 남자와 헤어지게 되었다. 하지만 그녀는 그 남자를 잊을 수 없었고, 다시 만나서 사랑을 되찾았다.

  2. 장거리 연애
    그들은 서로 다른 도시에 살았다. 하지만 그들은 서로를 사랑하고, 이것이 그들을 이어주는 끈이었다. 그리고 그들은 서로를 위해 멀리 떨어져 있어도 계속해서 연락하며, 서로를 지켜주었다. 그리고 결국 그들은 함께 살게 되었다.

  3. 이별과 재회
    그들은 서로를 사랑하고, 함께 지내기를 원했다. 하지만 어느 날 그들은 이별하게 되었다. 그리고 그들은 서로를 잊을 수 없었고, 다시 만나기 위해 노력했다. 그리고 결국 그들은 다시 만나서 함께 살게 되었다.

  4. 연애의 성장과 변화
    그들은 처음에는 서로를 잘 몰랐다. 하지만 서로를 사랑하고, 함께 지내면서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위해 변화하며 성장했다. 그리고 그들은 서로를 믿고, 서로를 지켜주며, 서로를 사랑했다.

  5. 사랑과 우정의 경계
    그들은 서로를 사랑하고, 함께 지내면서 서로를 친구로 생각하기도 했다. 하지만 그들은 서로를 사랑하는 것과 친구로 지내는 것 사이에서 갈등을 느꼈다. 그리고 결국 그들은 서로를 사랑하는 것을 선택하고, 함께 살게 되었다.

  6. 사랑과 가족의 갈등
    그녀는 그의 가족과 잘 지내지 못했다. 하지만 그녀는 그의 가족을 이해하고, 서로를 존중하며 지내기 위해 노력했다. 그리고 결국 그들은 서로를 사랑하고, 서로를 이해하는 가족이 되었다.

  7. 성격이 다른 연인들
    그들은 서로의 성격이 매우 다르다. 하지만 그들은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존중하며 지내기 위해 노력했다. 그리고 결국 그들은 서로를 사랑하고, 서로를 이해하는 연인이 되었다.


image


Pixabay.com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832.46
ETH 3374.7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