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사랑 2. 장거리 연애 3. 사랑과 우정의 경계 4. 애정 표현의 어려움 5. 이별과 재회의 감정 6. 연애의 성장과 변화 7. 소

in #lifelast month

image


  1. 첫사랑
    그녀는 학교 앞에서 처음으로 그를 만났다. 그녀는 그가 눈에 띄었을 뿐이었다. 그러나 그녀는 그를 볼 때마다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그리고 어느 날, 그녀는 그를 만나서 말을 걸어보았다. 그리고 그녀의 마음은 그에게 빠져들었다. 첫사랑은 항상 특별하다. 그리고 그녀는 그것을 영원히 기억할 것이다.

  2. 장거리 연애
    그들은 서로를 처음 만났을 때, 그들은 서로가 멀리 떨어져 있었다. 그러나 그들은 서로를 사랑하고, 그들은 서로를 위해 모든 것을 할 수 있었다. 그들은 서로를 위해 여행하며 서로를 만나고, 그들은 서로를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하고 싶었다. 그리고 그들은 결국 서로를 만나서 영원한 사랑을 약속했다.

  3. 사랑과 우정의 경계
    그들은 친구로 시작했다. 그러나 그들은 서로에게 끌렸다. 그들은 서로를 좋아하지만, 그들은 우정을 유지하고 싶었다. 그리고 그들은 서로를 위해 노력했다. 그러나 그들은 결국 서로를 사랑하게 되었다. 그들은 우정과 사랑의 경계를 넘어서서 영원한 사랑을 찾았다.

  4. 애정 표현의 어려움
    그녀는 그를 사랑하지만, 그녀는 그에게 그것을 말할 수 없었다. 그녀는 그녀의 마음을 감추고, 그녀는 그녀의 감정을 표현하지 못했다. 그리고 그녀는 그녀의 사랑을 잃었다. 애정 표현은 어려운 것이다. 그러나 그녀는 그녀의 교훈을 얻었고, 그녀는 다음 사랑에서 그녀의 감정을 표현할 것이다.

  5. 이별과 재회의 감정
    그들은 서로를 사랑하지만, 그들은 이별을 했다. 그리고 그들은 서로를 잊으려고 노력했다. 그러나 그들은 결국 다시 만났다. 그들은 서로를 다시 사랑하게 되었다. 이별과 재회는 강한 감정을 일으킨다. 그러나 그들은 그것을 이겨내고, 서로를 사랑하게 되었다.

  6. 연애의 성장과 변화
    그들은 서로를 처음 만났을 때, 그들은 서로를 좋아했다. 그러나 그들은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돕고, 서로를 위해 노력했다. 그리고 그들은 서로를 사랑하게 되었다. 연애는 성장과 변화를 일으킨다. 그러나 그들은 그것을 이겨내고, 서로를 사랑하게 되었다.


  7. 그들은 작은 소를 사랑했다. 그리고 그들은 그 소를 키우기 위해 노력했다. 그들은 그 소를 사랑하고, 그 소는 그들을 사랑했다. 소는 작지만, 그것은 큰 사랑을 일으킨다. 그리고 그들은 그 소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image


Pixabay.com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139.97
ETH 2676.5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