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사랑의 감동적인 이야기 2. 장거리 연애의 어려움과 극복 3.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사랑 4. 사랑과 이별의 아픈 감정 5. 서로 다른

in #lifelast month

image


  1. 첫사랑의 감동적인 이야기
    그녀는 초등학교 시절, 같은 반에 앉은 그녀였다. 그녀의 눈동자는 매일매일 다른 색으로 빛났고, 그녀와 함께한 시간은 언제나 행복했다. 그러나 그녀는 어느 날 갑자기 다른 학교로 이사를 가야 했다. 서로를 떠나보내는 그 순간, 그녀는 나에게 작은 편지를 주었다. "언제나 내 마음속에 있을게요." 그녀의 편지는 지금도 내 손에 있고, 그녀와 함께한 추억은 언제나 내 마음속에 살아 숨쉬고 있다.

  2. 장거리 연애의 어려움과 극복
    우리는 서로 다른 대학에 다니고 있었다. 처음에는 서로를 보고 싶어서 매일 전화를 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연락이 줄어들었다. 그러던 중, 나는 그녀와 함께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다. 매주 끝나는 시간에 서로 만나기로 했다. 그리고 그때마다, 우리는 서로를 다시 발견하고 사랑을 되새기며, 장거리 연애의 어려움을 극복했다.

  3.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사랑
    그녀는 나와는 다른 나라에 살고 있었다. 우리는 서로의 언어를 몰랐고, 문화도 다르기 때문에 처음에는 서로 이해하기 어려웠다. 그러나 우리는 서로에게 빠져들었고,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사랑을 느꼈다. 그리고 결국, 우리는 서로의 문화와 언어를 배우면서, 서로를 이해하고 사랑했다.

  4. 사랑과 이별의 아픈 감정
    우리는 서로를 사랑했지만, 우리의 관계는 항상 어려웠다. 그리고 결국, 우리는 이별을 했다. 그 순간,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이 그녀를 보내야 했다. 그리고 나는 그녀를 잊을 수 없었다. 그러나 그녀는 언제나 내 마음속에 살아 숨쉬고 있고, 그녀와 함께한 추억은 언제나 내 마음속에 살아 숨쉬고 있다.

  5. 서로 다른
    우리는 서로 다른 사람들이었다. 그러나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고 사랑했다. 우리의 관계는 항상 어려웠지만, 우리는 서로를 지지하고, 서로를 위해 노력했다. 그리고 결국, 우리는 서로를 찾아가며, 서로를 사랑하며, 서로를 이해하는 것을 배웠다. 이제 우리는 함께 있고, 서로를 지지하며, 서로의 인생을 함께 살아가고 있다.


image


Pixabay.com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06.05
ETH 2666.5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