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사랑 2. 장거리 연애 3. 애정표현의 어려움 4. 이별과 재회 5. 연애의 성장과 변화 6. 나이차이 연애 7. 사랑의 갈등과

in #life3 months ago

image


  1. 첫사랑
    그녀는 학교에서 처음 보았을 때부터 그의 눈길을 느꼈다. 그리고 그녀도 마찬가지였다. 서로의 마음을 알게 되자 첫사랑의 감동은 이루 말할 수 없었다. 그러나 서로가 서로에게 맞지 않는 부분이 있어 이별하게 되었다. 그리고 그녀는 그의 기억 속에서 사라져 버렸다.

  2. 장거리 연애
    그녀는 다른 도시에서 살고 있었다. 그러나 그녀와 그는 서로를 좋아했다. 서로를 만나기 위해 매주 긴 여행을 했다. 그리고 그들은 서로에게 맞는 사람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결국 그녀는 그의 도시로 이사를 하였고, 그들은 이제 서로의 곁에서 행복하게 살고 있다.

  3. 애정표현의 어려움
    그녀는 항상 그의 마음을 알고 싶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감정을 잘 표현하지 않았다. 그래서 그녀는 자신이 그에게 얼마나 소중한지 모르는 것 같아 불안해졌다. 그러나 어느 날, 그는 그녀에게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토로해 주었다. 그리고 그녀는 그의 마음을 받아들이며 서로 사랑하는 것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4. 이별과 재회
    그녀와 그는 이별하게 되었다. 그리고 그녀는 그의 기억 속에서 사라져 버렸다. 그러나 몇 년 후, 그녀는 그를 다시 만났다. 그리고 그들은 서로에게 변함 없는 마음으로 다시 사랑을 시작했다. 이번에는 서로를 더욱 소중하게 생각하며, 서로를 위해 더욱 노력하며, 서로를 사랑하는 것을 더욱 깊이 느끼게 되었다.

  5. 연애의 성장과 변화
    그녀와 그는 서로를 좋아했지만, 서로의 생각과 가치관이 달랐다. 그러나 서로를 이해하며, 서로를 받아들이며, 서로를 존중하는 과정에서 그들은 서로에게 더욱 가까워졌다. 그리고 그들은 서로를 더욱 사랑하게 되었다.

  6. 나이차이 연애
    그녀는 그보다 많이 먼저 성장한 사람이었다. 그러나 그녀는 그를 좋아했고, 그도 그녀를 좋아했다. 그들은 서로를 이해하며, 서로를 받아들이며, 서로를 존중하는 과정에서 서로에게 더욱 가까워졌다. 그리고 그들은 서로를 더욱 사랑하게 되었다.

  7. 사랑의 갈등과 조화
    그녀와 그는 서로를 좋아했지만, 때로는 서로의 감정이 충돌하기도 했다. 그러나 그들은 서로의 감정을 이해하며, 서로의 입장을 존중하며, 서로의 마음을 헤아리며, 서로의 갈등을 조화시키는 방법을 찾아냈다. 그리고 그들은 서로를 더욱 사랑하게 되었다.


image


Pixabay.com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972.92
ETH 2315.5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