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사랑 2. 잃어버린 사랑 3. 금지된 사랑 4. 재회하는 사랑 5. 운명적인 사랑 6. 시간을 초월한 사랑 7. 불완전한 사랑 8. 두

in #life20 days ago

image


  1. 첫사랑

그녀는 학교에서 처음 봤을 때부터 나에게 끌렸다. 그녀의 미소와 목소리는 나를 끌어당기는 것 같았다. 나는 그녀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었지만, 내가 이렇게 끌리는 것은 나 혼자가 아니었다. 그녀는 다른 남자들에게도 인기가 많았다.

하지만 어느 날, 그녀는 내게 다가와 내 손을 잡았다. 그녀가 내게 고백을 했다. 그 순간, 나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었다.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고, 학교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며 서로를 이해하고 지지해주었다.

하지만 대학에 진학하면서, 우리는 서로 멀어졌다. 우리는 서로를 보지 못하고, 연락도 자주 하지 않았다. 그리고 결국, 우리는 서로를 잊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살아가기로 결정했다.

하지만 그녀는 항상 내 마음 속에 살아있었다. 그녀와 함께 보낸 추억은 내게 언제나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었다. 그리고 몇 년 후, 우리는 우연히 다시 만났다. 그녀는 여전히 아름다웠고, 내 마음은 다시 그녀에게 끌렸다.

  1. 잃어버린 사랑

그녀와 함께한 날들은 내게 언제나 특별했다.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지지해주었다. 그녀는 내게 많은 것을 가르쳐주었고, 나는 그녀에게 많은 것을 배웠다.

하지만 어느 날, 그녀는 갑자기 사라졌다. 나는 그녀를 찾아다녔지만, 그녀를 찾을 수 없었다. 나는 그녀가 어디에 있는지, 어떻게 지내는지 모르고, 그녀를 잃어버린 것 같았다.

그리고 몇 년 후, 우연히 그녀의 소식을 들었다. 그녀는 결혼을 했고, 다른 사람과 함께 살고 있었다. 나는 그녀를 다시 만나고 싶었지만, 그녀는 이미 다른 사람과 함께 행복하게 살고 있었다.

그녀를 잃어버린 것은 내게 큰 상처였지만, 그녀와 함께한 추억은 내게 언제나 소중한 것으로 남았다.

  1. 금지된 사랑

우리는 서로를 사랑했지만, 우리의 사랑은 금지되었다. 우리는 서로 다른 나라에 살고 있었고, 우리의 문화와 가치관이 맞지 않았다. 우리의 가족과 친구들은 우리의 사랑을 이해하지 못했고, 우리의 결혼을 반대했다.

하지만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고, 서로를 지키기 위해 싸웠다. 우리는 서로를 위해 모든 것을 포기할 준비가 되어 있었다. 하지만 우리의 사랑은 결국 이루어지지 않았다. 우리는 서로를 떠나야 했고, 우리의 사랑은 이별로 끝났다.

하지만 그녀는 내게 많은 것을 가르쳐주었고, 나는 그녀를 잊을 수 없다. 우리의 사랑은 금지되었지만, 그녀와 함께한 추억은 내게 언제나 소중한 것으로 남았다.

  1. 재회하는 사랑

우리는 예전에 사랑했지만, 서로를 잃어버리고 다른 사람과 함께 살았다. 그리고 몇 년 후, 우리는 우연히 다시 만났다. 그녀는 여전히 아름다웠고, 내 마음은 다시 그녀에게 끌렸다.

하지만 우리는 서로 다른 사람과 결혼을 했고, 우리의 가족과 친구들은 우리의 재회를 반대했다. 하지만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고, 서로를 찾아야 했다. 우리는 서로를 위해 모든 것을 포기할 준비가 되어 있었다.

그리고 결국, 우리는 서로를 다시 사랑하게 되었다.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지지해주며 함께 살아가기로 결정했다. 우리의 재회는 우리에게 큰 축복이었고, 우리의 사랑은 더욱 강해졌다.

  1. 운명적인 사랑

우리는 서로를 처음 본 순간부터 운명적인 사랑이었다.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지지해주며 함께 살아가기로 결정했다. 우리의 사랑은 시간이 지나도 변함 없이 강해졌고, 우리는 서로의 인생에서 가장 특별한 존재가 되었다.

하지만 우리의 사랑은 쉽지 않았다. 우리는 서로 다른 나라에 살았고, 우리의 가족과 친구들은 우리의 결혼을 반대했다. 하지만 우리는 서로를 위해 싸웠고, 우리의 사랑은 결국 이루어졌다.

우리의 사랑은 우리에게 큰 축복이었고,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지지해주며 함께 살아가기로 결정했다. 우리의 사랑은 우리의 인생에서 가장 특별한 순간이었고, 우리는 서로를 영원히 사랑하고 지키기로 결심했다.

  1. 시간을 초월한 사랑

우리는 서로를 처음 본 순간부터 사랑했다. 우리의 사랑은 시간이 지나도 변함 없이 강해졌고,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지지해주며 함께 살아가기로 결정했다.

하지만 우리의 사랑은 쉽지 않았다. 우리는 서로 다른 나라에 살았고, 우리의 가족과 친구들은 우리의 결혼을 반대했다. 하지만 우리는 서


image


Pixabay.com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907.89
ETH 3379.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