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사랑의 이야기 2. 장거리 연애 3. 연애의 고비를 넘어서는 이야기 4. 이별 후 재회하는 이야기 5. 서로 다른 세상에서 사랑하는 이야기 6. 우정에서 사

in #life22 days ago

image


  1. 첫사랑의 이야기
    그녀는 학교에서 첫사랑을 만났다. 그녀는 그에게 첫눈에 반했다. 그녀는 그의 모든 것을 알고 싶었다. 그녀는 그와 함께 있고 싶었다. 그녀는 그에게 고백했지만, 그는 대답하지 않았다. 그녀는 실망했다. 그녀는 그를 잊으려고 노력했지만, 그녀는 결국 그에게 다시 빠졌다. 그녀는 그에게 다시 고백했고, 이번에는 그가 대답했다. 그녀는 그와 함께 행복했다.

  2. 장거리 연애
    그들은 서로 다른 도시에 살았다. 그러나 그들은 서로를 사랑했다. 그들은 매일 전화를 했고, 메시지를 보냈다. 그들은 서로를 보러 가기 위해 매주 먼 거리를 이동했다. 그들은 서로를 지켜보고, 서로를 사랑했다. 그러나 그들은 결국 이별했다. 거리가 멀어지고, 그들의 사랑이 식어갔다. 그러나 그들은 서로를 잊을 수 없었다. 그리고 그들은 다시 만났다.

  3. 연애의 고비를 넘어서는 이야기
    그들은 서로를 사랑했지만, 연애의 고비를 겪었다. 그들은 서로를 이해하지 못했고, 서로를 상처주었다. 그러나 그들은 서로를 놓지 않았다. 그들은 서로를 위해 노력했다. 그들은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용서했다. 그리고 그들은 다시 서로를 사랑했다.

  4. 이별 후 재회하는 이야기
    그들은 예전에 사랑했지만, 이별했다. 그들은 서로를 잊으려고 노력했지만, 그들은 서로를 잊을 수 없었다. 그리고 어느 날, 그들은 우연히 다시 만났다. 그들은 서로를 바라보았고, 그들의 마음은 다시 뛰었다. 그들은 서로를 다시 사랑했다.

  5. 서로 다른 세상에서 사랑하는 이야기
    그녀는 외계인이었다. 그러나 그녀는 그에게 사랑을 줄 수 있었다. 그녀는 그의 세상에서 살고 있었고, 그는 그녀의 세상에서 살고 있었다. 그들은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사랑했다. 그리고 그들은 서로를 위해 힘을 내고, 함께 살았다.

  6. 우정에서 사랑하는 이야기
    그들은 친구였다. 그러나 그녀는 그에게 더 많은 것을 원했다. 그녀는 그에게 고백했지만, 그는 대답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녀는 그를 포기하지 않았다. 그녀는 그와 함께 지내며, 그를 이해하고, 그를 돌보았다. 그리고 그들은 서로를 사랑하게 되었다. 그들은 서로를 위해 힘을 내고, 함께 살았다.


image


Pixabay.com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832.46
ETH 3374.7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