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사랑과 재회하는 이야기 2. 서로 다른 세상에서 만난 연인들의 이야기 3. 사랑과 이별의 아픔을 겪는 이야기 4. 운명적인 사랑의 이야기 5. 불가능

in #life2 months ago

image


이야기

  1. 불가능한 사랑의 이야기

그들은 서로 다른 세상에서 살고 있었다.

하나는 고귀한 왕국의 왕자, 다른 하나는 가난한 마을에서 태어난 소녀였다.

하지만 그들은 운명적으로 서로를 만나게 되었다.

그들은 서로를 사랑하게 되었지만, 그들의 사랑은 불가능한 것으로 여겨졌다.

왕자는 자신의 지위와 신분 때문에 이들의 사랑을 이룰 수 없었고, 소녀는 자신의 가난한 출신 때문에 왕자를 떠날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그들은 서로를 잊을 수 없었다.

왕자는 자신의 지위를 포기하고, 소녀와 함께 살기로 결심했다.

하지만 그들의 결정은 많은 이들에게 반대를 받았다.

그들은 많은 시련과 고통을 겪으며, 서로를 사랑하는 것이 얼마나 불가능한 일인지를 깨달았다.

하지만 그들은 결코 포기하지 않았다.

그들은 서로를 위해 싸움을 벌이며, 결국에는 이룰 수 없는 사랑을 이루었다.

그들의 이야기는 불가능한 사랑의 이야기로 남았고, 그들의 사랑은 영원히 이어졌다.


image


Pixabay.com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06.05
ETH 2666.5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