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사랑 2. 잃어버린 사랑 3. 긴장과 불안에서 시작된 사랑 4. 장거리 연애 5. 성장과 함께하는 사랑 6. 우정에서 시작된 사랑 7. 가족

in #life3 months ago

image


  1. 첫사랑
    그녀는 학교에서 첫사랑을 만났다. 그녀는 그의 눈을 보면 심장이 뛰는 것을 느꼈다. 그리고 그녀는 그의 모든 것을 좋아했다. 그러나 그녀는 그가 그녀를 좋아하는지 모르고, 그녀는 그를 향한 그녀의 감정을 억누르기 시작했다. 그러나 그녀는 결국 그에게 자신의 감정을 고백하고, 그녀와 그는 서로를 사랑하기 시작했다.

  2. 잃어버린 사랑
    그녀는 그녀의 첫사랑을 잃었다. 그녀는 그녀와 함께 한 모든 것을 기억하고, 그녀는 항상 그녀를 그리워했다. 그러나 그녀는 결국 그녀를 잊을 수 없었다. 그녀는 그녀와 함께한 추억을 돌이켜보면서, 그녀는 그녀가 그녀를 사랑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3. 긴장과 불안에서 시작된 사랑
    그녀는 그녀의 직장 동료와 사랑에 빠졌다. 그러나 그녀는 그녀의 감정을 억누르기 시작했다. 그녀는 그녀와 함께 일하는 것이 어려워졌고, 그녀는 그녀를 피하려고 했다. 그러나 그녀는 결국 그녀에게 자신의 감정을 고백하고, 그녀와 함께 사랑을 시작했다.

  4. 장거리 연애
    그녀는 다른 도시에 살고 있는 그녀의 연인과 장거리 연애를 하고 있었다. 그녀는 그녀를 매우 그리워하고, 그녀와 함께 할 수 없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알고 있었다. 그러나 그녀는 그녀를 사랑하고, 그녀와 함께한 모든 순간을 소중히 여겼다.

  5. 성장과 함께하는 사랑
    그녀는 그녀의 연인과 함께 성장하고 있었다. 그녀는 그녀와 함께 모든 것을 나눌 수 있었고, 그녀는 그녀와 함께 성장할 수 있었다. 그녀는 그녀가 그녀를 사랑하고, 그녀와 함께 할 수 있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 깨달았다.

  6. 우정에서 시작된 사랑
    그녀는 그녀의 친구와 사랑에 빠졌다. 그녀는 그녀를 처음 만났을 때부터 그녀와 함께 있으면서 행복을 느꼈다. 그녀는 그녀의 친구가 그녀를 사랑하는 것을 깨달았고, 그녀와 함께 사랑을 시작했다.

  7. 가족
    그녀는 그녀의 가족과 함께 사랑을 나누고 있었다. 그녀는 그녀의 부모님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그녀의 형제와 함께 놀았다. 그녀는 그녀의 가족이 그녀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고 있었고, 그녀는 그녀의 가족과 함께 있으면서 행복을 느꼈다.


image


Pixabay.com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220.04
ETH 2316.03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