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수리점에서 만난 강아지, 보리밥

in #life7 years ago (edited)

차수리점에서 만난 강아지, 보리밥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IMG_1681.PNG

3472359379079636509_20170802154530452.JPG

자동차 사이드미러를 바꾸기위해 차수리점으로 갔었어요~거기서 마주한 보리밥..! 사실 저는 기관지가 좋지 않아서 집에서 한번도 강아지나 동물을 키워본적이 없는데요..그래서 그런지 강아지에대한 로망이 있어요~!

만지면 부드럽고 졸졸 따라다니구 기엽구! 예전부터 부모님께 한번만 키우자고 조른적이 많았지만 제 건강이 우선이라며 한번도 허락해 주신적이 없었어요ㅠ

하지만 차수리점에서 우연히 마주한 보리밥이 어찌나 귀여운지 이름을 계속 불러주니 저를 잘따르더라구요
사이드미러 교체하는데 시간이 오래걸렸는데 보리밥과 노느냐구 시간가는줄 몰랐어요~!

3472359379078613021_20170802154522514.JPG

사이드미러가 예쁘게 탄생하는 동안 저는 예전부터 꿈꿔오던 강아지에대한 로망을 실현할 수 있었어요~
물론..강아지를 키우는 친구네 놀러간적은 많은데 그때마다 강아지들이 저를 싫어하더라구요ㅠㅠ

너무 우울했어요..저는 강아지가 좋은데 말이에요
한번도 사람들을 물어본적이 없다던 친구네 강아지도 제 손가락을 물어서 피를 뚝뚝 흘린적이 있어서 트라우마도 살짝있었지만..보리밥은 너무 얌전하고 제가 어디를 가도 졸졸 잘따라오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IMG_0304.JPG

처음보는 강아지가 말을 잘따르고 저와 잘놀아줬어요
제가 다리가 아파서 의자에 앉으니 어느새 밑에 자리를 잡고 앉아서 얌전히 있더라구용! 보통 강아지들은 저를 물기 바쁜데 말이에용ㅎㅎㅎ

차수리점 사장님이 졸졸 잘따라 다닌다구 서비스라며 보리밥 데려가라구 하셨어요ㅎㅎㅎ맘같아서는 너무너무 데려가고 싶었어요~저를 잘따르는 강아지가 처음이라서 너무 설레고 기여웠거든요~!

IMG_8991.JPG

시간이 길어지자 음료수 마시면서 쇼파에서 기다리라며 자리를 내주셨는데 제가 너무 피곤해서 쇼파에 기대서 눈감고 있었더니 어느새 무릎위로 올라와서 놀아달라구 낑낑 거리더라구요~보리밥의 애교에 안놀아줄 수가 없었어요ㅋㅋㅋ

이래서 다들 강아지 강아지 하나바요~점점 강아지 키우는 인구수가 늘어난다고 하던데 저는 왜 그 인구에 속하지 않는건지..슬프기도 하면서 어쩔 수 없는 현실이 아쉬웠어요

그래도 보리밥과 오랜 시간 같이 노니 정말정말 즐겁고 엔돌핀이 막 돌았어요~너무 기여운 보리밥 이름도 잘어울리고 부르면 자기 이름인줄 아는지 졸졸 쫒아와서는 옆에서 앉아서 묵묵히 지켜주고~좋았어요^^

강아지 키우시는 분들이 너무 부럽네요~제가 느꼈던 감정과 하루를 생각나는데로 일기처럼 적어봤어요~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오늘도 좋은 밤되세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Thank u :)

Wooow.... So cute dog....

So cute! Thanks~!

Excellent post, well done!

Good! Thank u :)

Upvote if you like it.. Proceeds goes to charity to rescue dogs.

DQmaJAtwxfZoWWXDFVRXJ8EGrb77K2PaegN44hu91uNjUAQ_1680x8400.jpg

Wow..It's very nice pic!! Thank u so much :)

Is that your dog ? :)

No, It's not mine!

Cute puppy and you are so cute too.

oh..thank u so much :)

강아지 이름이 보리밥이었군요 ㅋㅋㅋ 보리밥 드시러 가셨다는 줄 알았네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ㅋㅋㅋ강아지 이름 넘 귀엽죵~보리밥 너무 잘어울려용~^^감사해용

지안님 저 마니에요~!!
보리밥(이름넘나귀엽)이도 사랑스럽지만 지안님 워너비 바지핏...♥

헛><반가워용!! 마니님 블로그 놀러가야겠네용~좋게 봐주시니 넘넘 좋습니닷!!히힣ㅎ

i have seen almost all your post and all are amazing and i upvotes all your post 100% i just follow you

Thank u so much!! I have followed u! :)

Its awesome movement to be followed by you Thank yo soo

Wow, you are so beautifull.

Nice photos :)

Thank u so much! :)

No i thank you!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8.04
ETH 2570.49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