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귀엽네요.. ^^

아들녀석이 쫌 귀엽긴 합니다. ㅎㅎ

와 사진 잘짝으셨어요 철우님 ㅎㅎ
모델이 좋아서 더 잘나온듯 ㅎㅎ
편안한 밤되세요 철우님^^

우부님 감사합니다. ^^
여름의 끝자락에 물놀이에 심취한 아들녀석 때문에 덩달아 물놀이를 함께 하게되네요. ㅎㅎ

사진이 너~무 멋집니다. 집은 잘 진행되고 계시나요~~ 이제 시원한 바람 부니, 좀 다행입니다. 때아닌 홍수에 당황스럽긴 하지만 ... ^^;

감사합니다.
집짓기는 최근 장마같은 비 때문에 착공이 연기되었네요.
원래 이번주 월요일이 착공일이었는데 비가 많이 내려서 다음주 월요일로 연기가 되었는데...이 또한 날씨를 봐야겠지요.
늦장마 때문에 공사일정에 차질이 많네요. ㅜㅜ

서울은 요즘 날씨 괜찮은데... 착공과 함께 공사도 순풍순풍 자알 진행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내일 착공예정인데 또 비 예보가 있어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첫 삽을 떠야 비로소 마음이 놓일 듯한데 말이지요. ㅎㅎ

빠마가 너무 귀엽게 됐는데요? ㅎㅎㅎ
효과까지 더해서 사진이 더 상큼해졌어요~

요 녀석이 은근 빠마가 잘 어울리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03.76
ETH 2556.80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