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개

in #life6 years ago

9f3351d1-c2d9-4e64-913c-20d62d06c7c7.jpeg


합천가는길에 무지개를 봤답니다 !!!
오랫만에 본 무지개에 신기방기
차를
세우고 한참을 바라봤네요!!!


Steepshot_footer2.PNG Steepshot IPFS IOS Android Web
Sort:  

대박!!!
꼭 좋은 일이 있을 것만 같은 무지개네요^^ 저도 한참을 보게...됩니다~ㅎㅎ

예전엔 쌍 무지개도 자주 보곤 했는데!!!
언제부턴가 무지개 보기가 힘들더라구여.^^

ㅎㅎ 배경이 묘하게 신비로워요^^
무지개도 만화에서나 나오는것처럼 선명하네요!!

실제로 무지개 한번도 안봤죠..?

우와 살면서 무지개를 본 것이 정말 몇 번 안되는데 이렇게 사진으로도 선명한 건 정말 처음 보는 것 같아요! 무지개라니... 부럽습니다~

무지게 진짜 오랜만에 보네요

합천은 왜 가셨나요 ㅎ

마실이요!!!
그쪽에 아픈사람이 있어 길동무 삼아
갔지요.^^

와... 이 사진 보니까 저는 무지개를 본게 언제였나 싶네요. 어릴땐 그래도 가끔 무지개를 볼 수 있었던거같은데, 무지개 본지도 몇년 된거같아요~

저도 그렇답니다!!
무지개가 있었나 싶을정도로
한동안 잊고 지냈으니까요!!^^

저도 무지개 본 지가 넘 오래 된 것 같은데, 엄청 큰 무지개네요.
일주일 내내 좋은일만 가득 하세요~ ^^

네~님도 좋은일 가득한 한주
되시길요.^^

우와!!!
정말 무지개 모양의 무지개네요^-^
옛날엔 무지개 다리를 정말 건널 수 있는 줄 알았었는데요;;
비비아나님 즐거운 일이 가득 생기실 건가봐요!

ㅎ..난 어렸을적 선녀들이 무지개
타고 다니는줄 알았는데요.^^

무지개를 만나셨네요~ 저 무지개끝에 보물이 있대요 ㅎㅎ

그런가요!!
아쉽네요..끝까지 쫒아가 볼걸..ㅎ

비 나렸나
비 끄쳤나
아름다운 무지개 펼쳐
나의 인생 축복하네

축하드립니다.
역시 복이 있으시네요.

아~천운님 덕담
기분 최곱니다!!!
시골길에서 우연히 만난 무지개가 한참
바라볼 정도로 반가웠었는데..
이케 덕담까지..감사합니댱.^^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847.77
ETH 3497.61
USDT 1.00
SBD 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