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아침... [Taeeun smiles in Friday morning... ^^]

in #life7 years ago

.
.
잠깐 자고 일어나니 비코가 700근처까지 갔다가 왔네요.
오늘은 다이나믹한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덕분에 스팀을 포함한 알트은 온통 빨간불이 들어왔습니다.
비코상승의 힘을 알트에도 좀 나눠줬으면 ... ㅎㅎ

어제는 태은이가 성적표을 받아 왔네요.
지난달부터 시험기간이라 학교 수업과 Tuition을 같이 하느라 힘들어 했던 것 같습니다.
결과가 잘 나와서 다행입니다.
냉장고에 시험 결과를 붙여놓고 가는 모습이 너무 귀엽습니다... ^^

s.jpg

ss.jpg

여름에 한국에 갔을때 또래 친구들과 잘 어울리지 못해서 안타까웠는데,
쿠웨이트에서는 친구들과도 잘 지내고 학교생활에 나름 잘 적응을 하네요.
항상 밝고 즐거운 태은이... 화이팅입니다... ^^

스팀이언 여러분들도 화이팅입니다... ^_^

Sort:  

친구들과 잘 지내는 것이 참 중요하죠~ 다행이네요^^
냉장고에 딱! ㅎㅎ고생했다고 많이 칭찬 해주세요

네... 감사합니다.. 열심히 칭찬하고 있습니다... ^^

hugs to Tea Eun
must be hard to adapt in Kr
and congrats for the good grades!
worth paying the tuition fee for eh?
fighting! @abdullar nim

나는 25/30 표를받는 것과 같은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항상 최선을 다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길 바랍니다.
i like when you take 25/30 marks and i wish that you always in 1st place in your class best of luck and do best in future

제게는 아직 낯설기만한 저 문자로 시험을 보고 있나요
시험보다 학교 생활을 잘 하고 있어
마음이 놓이실 것 같습니다.
아이들에게 학교는 집 못지 않게 중요하고
성장기에 친구는 인격형성에 큰 영향을 주기도하는데
즐겁게 지내고 있다니 기쁘시겠습니다.
압둘라님께서도 화이팅하세요.

아랍어는 보면 볼수록 어렵습니다... 친구들고 잘 지내고 있어서 다행인것 같습니다... ^^

Nice and good marking..

Wow ....that pretty cool

Wow .. she is the best pretty

good and you will be happy after doing it with certainty and ending with a pantastic value, congratulations for you @abdullar

와.. 아랍어도 잘하는 모양이군요. 제 눈에는 꼬불꼬불 구분도 못하겠는데요.ㅎㅎ
따님이 즐거운 학교 생활을 하고 있는 모양이군요. 다행이네요^^
아이들은 어른에 비해 훨씬 빨리 적응하고 배우더라구요.
많이 칭찬해 주셔야 겠어요.ㅎㅎ
abdullar 님도 화이팅 입니다!!

저도 아랍어는 까막눈입니다... ㅎㅎㅎ

good among menmager

언제봐도 너무나 어렵게만 느껴지는 문자입니다.
아이가 학교생활을 잘 한다니 다행입니다.
행복하세요~:D

항상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68.82
ETH 2633.99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