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일상 ... [2017/10/21]

in #life7 years ago

.
.
해외에 있으니 한국 방송을 보는게 쉽지 않습니다.
작년 8월에 두바이에서 한국방송을 시청할수 있는 수신기를 구매하였고...
일년정도 사용하였습니다.
뉴스도 실시간으로 볼수 있고, 최신 영화나 아이들이 좋아하는 프로그램도 많더군요.
특히, 마눌님께서 좋아 하시는 드라마도 거의 실시간입니다... ^^

TV.jpg

일년이 지나고 방송이 나오지 않아 같이 구매한 지인에게 물어보니 추가 수신료를 납부해야 한다는 군요.
(1년 사용료가 37만원 정도... 아직은 암호화 화폐를 받지 않는군요... ㅜ.ㅜ)
TV를 잘 보는 편이 아니어서 신경을 않쓰고 지냈는데... 마눌님은 심심하신가 봅니다.
두달이면 금단현상이 이미 오셨을 지도 모르겠네요... ^^
요즘에 TV 얘기를 많이 하십니다.
그동안 드라마를 못 보신 마눌님을 위해 결제를 했습니다.
결제 후 TV를 켜니 YTN이 실시간으로 나오네요.

두달간 쌓인 먼지를 털어낸 리모콘들이 마눌님을 기다립니다... ^^

20171021_123303.jpg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Sort:  

먼 이국땅에서 한국방송을 실시간으로 볼수 있다니 신기 하네요.
오늘 스팀이 만오천사토시에 이르면서 많이 우울 햇습니다.
돈이나 있었으면 한 10만개 질렀을텐데...
스팀이 10만사토시 쯤 해서 님이 고국으로 영구히 들어오시는
비행기를 타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하는 이벤트 결승진출자시니 최종 결승전을 치뤄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https://steemit.com/kr/@corn113/120sbd

@abdullar nim, at least you're updated with Kr dramas :(
i have to watch them in Youtube even movies
none shown here
i don't watch tv and our cable doesn't include them
i have a satellite though but since I dont watch tv we dont use it and its dish
what's the newest now? last soap I saw was My BF from another star but with my favorite actress - the Kr sassy girl :D

월 3만원 정도군요. 멀고먼 쿠웨이트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는 걸 생각하면 그리 비싼건 아닌듯 하네요.

저도 우즈벡에 있을때 위성달고 티비보는거 신기했었는데 ㅎㅎ요즘은 채널도 더 많아졌겠죠ㅎㅎ 외국생활의 큰낙이지요 특희 여자들은 더요ㅎㅎㅎ

와 엄청 좋아하시겠어요ㅎㅎ
저도 외국 잠깐 있을때 한국 방송 보는게 정말 낙이었는데.
즐거운 주말 되세요~^^

요즘 POOQ티비나 티빙 어플로도 많은 채널이
무료로 제공된다고 알고 있는데...

아직 계신 곳에선 안되나 보군요...

수신기 구매와 서비스 구독으로 시청이 그래도 가능하니 좋네요 :-)

외국에서 지내려면 행동반경에도 제약이 있고
그동안 지내던 생활리듬도 변하고 모든게 낯설어
티비시청 시간이 늘게 된다고합니다.
좋은 일 하셨네요.
감사합니다.

한달에 3만원이면 한국과 티비 속 세상은 씽크가 되는군요 :D 사모님의 즐거움을 소소하세 신경써주시는 모습이 너무 따듯합니다 ㅎㅎ

심심해하는 마눌님을 위해 수신료 결제해주신 압둘라님!
멋지세요~~^^

외국에 있으면 그렇~~~~~게도 한국방송이 그립더라구요 ㅠㅠ
tv 수신으로 마눌님이 훨씬 즐겁고 행복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저흰 TV를 정규방송 위주로 봐서 보던 방송도 줄였는데 반대네요. 추가 결제를 안하면 한국 방송이 아예 안나오니 다른 문제긴하지만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84.40
ETH 2633.51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