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슷한 상황에 직면할 때마다 반복하는 행동일 뿐입니다.

in #krsuccesslast month

행동이란 무엇인가
제가 이해하는 바에 따르면 행동이란 비슷한 반복적 상황에서 비슷한 행동을 반복하는 것입니다. 더 명확하게 말하면 사람이 특정 상황에서 매번 행동하는 방식을 뜻합니다. 말 그대로 그 상황, 비슷한 상황에 직면할 때마다 반복하는 행동일 뿐입니다.행동이란 무엇인가
제가 이해하는 바에 따르면 행동이란 비슷한 반복적 상황에서 비슷한 행동을 반복하는 것입니다. 더 명확하게 말하면 사람이 특정 상황에서 매번 행동하는 방식을 뜻합니다. 말 그대로 그 상황, 비슷한 상황에 직면할 때마다 반복하는 행동일 뿐입니다.행동이란 무엇인가
제가 이해하는 바에 따르면 행동이란 비슷한 반복적 상황에서 비슷한 행동을 반복하는 것입니다. 더 명확하게 말하면 사람이 특정 상황에서 매번 행동하는 방식을 뜻합니다. 말 그대로 그 상황, 비슷한 상황에 직면할 때마다 반복하는 행동일 뿐입니다.행동이란 무엇인가
제가 이해하는 바에 따르면 행동이란 비슷한 반복적 상황에서 비슷한 행동을 반복하는 것입니다. 더 명확하게 말하면 사람이 특정 상황에서 매번 행동하는 방식을 뜻합니다. 말 그대로 그 상황, 비슷한 상황에 직면할 때마다 반복하는 행동일 뿐입니다.행동이란 무엇인가
제가 이해하는 바에 따르면 행동이란 비슷한 반복적 상황에서 비슷한 행동을 반복하는 것입니다. 더 명확하게 말하면 사람이 특정 상황에서 매번 행동하는 방식을 뜻합니다. 말 그대로 그 상황, 비슷한 상황에 직면할 때마다 반복하는 행동일 뿐입니다.행동이란 무엇인가
제가 이해하는 바에 따르면 행동이란 비슷한 반복적 상황에서 비슷한 행동을 반복하는 것입니다. 더 명확하게 말하면 사람이 특정 상황에서 매번 행동하는 방식을 뜻합니다. 말 그대로 그 상황, 비슷한 상황에 직면할 때마다 반복하는 행동일 뿐입니다.행동이란 무엇인가
제가 이해하는 바에 따르면 행동이란 비슷한 반복적 상황에서 비슷한 행동을 반복하는 것입니다. 더 명확하게 말하면 사람이 특정 상황에서 매번 행동하는 방식을 뜻합니다. 말 그대로 그 상황, 비슷한 상황에 직면할 때마다 반복하는 행동일 뿐입니다.행동이란 무엇인가
제가 이해하는 바에 따르면 행동이란 비슷한 반복적 상황에서 비슷한 행동을 반복하는 것입니다. 더 명확하게 말하면 사람이 특정 상황에서 매번 행동하는 방식을 뜻합니다. 말 그대로 그 상황, 비슷한 상황에 직면할 때마다 반복하는 행동일 뿐입니다.행동이란 무엇인가
제가 이해하는 바에 따르면 행동이란 비슷한 반복적 상황에서 비슷한 행동을 반복하는 것입니다. 더 명확하게 말하면 사람이 특정 상황에서 매번 행동하는 방식을 뜻합니다. 말 그대로 그 상황, 비슷한 상황에 직면할 때마다 반복하는 행동일 뿐입니다.행동이란 무엇인가
제가 이해하는 바에 따르면 행동이란 비슷한 반복적 상황에서 비슷한 행동을 반복하는 것입니다. 더 명확하게 말하면 사람이 특정 상황에서 매번 행동하는 방식을 뜻합니다. 말 그대로 그 상황, 비슷한 상황에 직면할 때마다 반복하는 행동일 뿐입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2827.29
ETH 2171.15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