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고 그것도 패시브 펀드나 인덱스 펀드를 사용합니다.

in #krsuccess2 months ago

그 외에도 그래프에 작은 상승과 하락이 있는데, 제가 일시불로 투자했고 약간의 리밸런싱도 했기 때문입니다. 현재 주식에서는 3개의 펀드만 볼 수 있는데, 이는 소형주, 플렉시캡, 중형주와 같은 액티브 펀드이기 때문입니다. 반면 제 돈 대부분은 대형주에 있고 그것도 패시브 펀드나 인덱스 펀드를 사용합니다.그 외에도 그래프에 작은 상승과 하락이 있는데, 제가 일시불로 투자했고 약간의 리밸런싱도 했기 때문입니다. 현재 주식에서는 3개의 펀드만 볼 수 있는데, 이는 소형주, 플렉시캡, 중형주와 같은 액티브 펀드이기 때문입니다. 반면 제 돈 대부분은 대형주에 있고 그것도 패시브 펀드나 인덱스 펀드를 사용합니다.그 외에도 그래프에 작은 상승과 하락이 있는데, 제가 일시불로 투자했고 약간의 리밸런싱도 했기 때문입니다. 현재 주식에서는 3개의 펀드만 볼 수 있는데, 이는 소형주, 플렉시캡, 중형주와 같은 액티브 펀드이기 때문입니다. 반면 제 돈 대부분은 대형주에 있고 그것도 패시브 펀드나 인덱스 펀드를 사용합니다.그 외에도 그래프에 작은 상승과 하락이 있는데, 제가 일시불로 투자했고 약간의 리밸런싱도 했기 때문입니다. 현재 주식에서는 3개의 펀드만 볼 수 있는데, 이는 소형주, 플렉시캡, 중형주와 같은 액티브 펀드이기 때문입니다. 반면 제 돈 대부분은 대형주에 있고 그것도 패시브 펀드나 인덱스 펀드를 사용합니다.그 외에도 그래프에 작은 상승과 하락이 있는데, 제가 일시불로 투자했고 약간의 리밸런싱도 했기 때문입니다. 현재 주식에서는 3개의 펀드만 볼 수 있는데, 이는 소형주, 플렉시캡, 중형주와 같은 액티브 펀드이기 때문입니다. 반면 제 돈 대부분은 대형주에 있고 그것도 패시브 펀드나 인덱스 펀드를 사용합니다.그 외에도 그래프에 작은 상승과 하락이 있는데, 제가 일시불로 투자했고 약간의 리밸런싱도 했기 때문입니다. 현재 주식에서는 3개의 펀드만 볼 수 있는데, 이는 소형주, 플렉시캡, 중형주와 같은 액티브 펀드이기 때문입니다. 반면 제 돈 대부분은 대형주에 있고 그것도 패시브 펀드나 인덱스 펀드를 사용합니다.그 외에도 그래프에 작은 상승과 하락이 있는데, 제가 일시불로 투자했고 약간의 리밸런싱도 했기 때문입니다. 현재 주식에서는 3개의 펀드만 볼 수 있는데, 이는 소형주, 플렉시캡, 중형주와 같은 액티브 펀드이기 때문입니다. 반면 제 돈 대부분은 대형주에 있고 그것도 패시브 펀드나 인덱스 펀드를 사용합니다.그 외에도 그래프에 작은 상승과 하락이 있는데, 제가 일시불로 투자했고 약간의 리밸런싱도 했기 때문입니다. 현재 주식에서는 3개의 펀드만 볼 수 있는데, 이는 소형주, 플렉시캡, 중형주와 같은 액티브 펀드이기 때문입니다. 반면 제 돈 대부분은 대형주에 있고 그것도 패시브 펀드나 인덱스 펀드를 사용합니다.그 외에도 그래프에 작은 상승과 하락이 있는데, 제가 일시불로 투자했고 약간의 리밸런싱도 했기 때문입니다. 현재 주식에서는 3개의 펀드만 볼 수 있는데, 이는 소형주, 플렉시캡, 중형주와 같은 액티브 펀드이기 때문입니다. 반면 제 돈 대부분은 대형주에 있고 그것도 패시브 펀드나 인덱스 펀드를 사용합니다.그 외에도 그래프에 작은 상승과 하락이 있는데, 제가 일시불로 투자했고 약간의 리밸런싱도 했기 때문입니다. 현재 주식에서는 3개의 펀드만 볼 수 있는데, 이는 소형주, 플렉시캡, 중형주와 같은 액티브 펀드이기 때문입니다. 반면 제 돈 대부분은 대형주에 있고 그것도 패시브 펀드나 인덱스 펀드를 사용합니다.그 외에도 그래프에 작은 상승과 하락이 있는데, 제가 일시불로 투자했고 약간의 리밸런싱도 했기 때문입니다. 현재 주식에서는 3개의 펀드만 볼 수 있는데, 이는 소형주, 플렉시캡, 중형주와 같은 액티브 펀드이기 때문입니다. 반면 제 돈 대부분은 대형주에 있고 그것도 패시브 펀드나 인덱스 펀드를 사용합니다.그 외에도 그래프에 작은 상승과 하락이 있는데, 제가 일시불로 투자했고 약간의 리밸런싱도 했기 때문입니다. 현재 주식에서는 3개의 펀드만 볼 수 있는데, 이는 소형주, 플렉시캡, 중형주와 같은 액티브 펀드이기 때문입니다. 반면 제 돈 대부분은 대형주에 있고 그것도 패시브 펀드나 인덱스 펀드를 사용합니다.그 외에도 그래프에 작은 상승과 하락이 있는데, 제가 일시불로 투자했고 약간의 리밸런싱도 했기 때문입니다. 현재 주식에서는 3개의 펀드만 볼 수 있는데, 이는 소형주, 플렉시캡, 중형주와 같은 액티브 펀드이기 때문입니다. 반면 제 돈 대부분은 대형주에 있고 그것도 패시브 펀드나 인덱스 펀드를 사용합니다.그 외에도 그래프에 작은 상승과 하락이 있는데, 제가 일시불로 투자했고 약간의 리밸런싱도 했기 때문입니다. 현재 주식에서는 3개의 펀드만 볼 수 있는데, 이는 소형주, 플렉시캡, 중형주와 같은 액티브 펀드이기 때문입니다. 반면 제 돈 대부분은 대형주에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472.96
ETH 2381.86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