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고 대답했습니다.

in #krsuccess22 days ago

내 룸메이트가 없을 때, 여기에서 일하는 한 여성이 자신이 이전 자원봉사자의 나쁜 동반자였으며 그녀의 삶을 불가능하게 만들었다는 사실에 대해 모든 소스를 나에게주었습니다. 이제 그 사람에 대한 나의 혐오감은 더욱 실체화되었습니다. 단지 내가 그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이 아니라 그 사람이 실제로 좋은 사람이 아니라는 것이었습니다. 이제 내가 왜 그 사람 앞에서 불편함을 느꼈는지 이해가 되었습니다.

그의 에너지는 폭력적으로 느껴졌고 만일을 대비해 나는 가장 날카로운 칼 두 개를 침대에 가져갔습니다. 내가 느꼈던 에너지의 밀도는 내가 그에게 여기에 머무르는 것에 대해 호스트에게 알릴 것인지 물었을 때 확증되었으며 그는 화난 얼굴로 대답했습니다. "원하면 그에게 말하십시오." 그런 다음 나는 그에게 괜찮은지, 무슨 일을 겪고 있는지 물었고 그는 "당신은 심리학자입니까? "라고 대답했습니다.내 룸메이트가 없을 때, 여기에서 일하는 한 여성이 자신이 이전 자원봉사자의 나쁜 동반자였으며 그녀의 삶을 불가능하게 만들었다는 사실에 대해 모든 소스를 나에게주었습니다. 이제 그 사람에 대한 나의 혐오감은 더욱 실체화되었습니다. 단지 내가 그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이 아니라 그 사람이 실제로 좋은 사람이 아니라는 것이었습니다. 이제 내가 왜 그 사람 앞에서 불편함을 느꼈는지 이해가 되었습니다.

그의 에너지는 폭력적으로 느껴졌고 만일을 대비해 나는 가장 날카로운 칼 두 개를 침대에 가져갔습니다. 내가 느꼈던 에너지의 밀도는 내가 그에게 여기에 머무르는 것에 대해 호스트에게 알릴 것인지 물었을 때 확증되었으며 그는 화난 얼굴로 대답했습니다. "원하면 그에게 말하십시오." 그런 다음 나는 그에게 괜찮은지, 무슨 일을 겪고 있는지 물었고 그는 "당신은 심리학자입니까? "라고 대답했습니다.내 룸메이트가 없을 때, 여기에서 일하는 한 여성이 자신이 이전 자원봉사자의 나쁜 동반자였으며 그녀의 삶을 불가능하게 만들었다는 사실에 대해 모든 소스를 나에게주었습니다. 이제 그 사람에 대한 나의 혐오감은 더욱 실체화되었습니다. 단지 내가 그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이 아니라 그 사람이 실제로 좋은 사람이 아니라는 것이었습니다. 이제 내가 왜 그 사람 앞에서 불편함을 느꼈는지 이해가 되었습니다.

그의 에너지는 폭력적으로 느껴졌고 만일을 대비해 나는 가장 날카로운 칼 두 개를 침대에 가져갔습니다. 내가 느꼈던 에너지의 밀도는 내가 그에게 여기에 머무르는 것에 대해 호스트에게 알릴 것인지 물었을 때 확증되었으며 그는 화난 얼굴로 대답했습니다. "원하면 그에게 말하십시오." 그런 다음 나는 그에게 괜찮은지, 무슨 일을 겪고 있는지 물었고 그는 "당신은 심리학자입니까? "라고 대답했습니다.내 룸메이트가 없을 때, 여기에서 일하는 한 여성이 자신이 이전 자원봉사자의 나쁜 동반자였으며 그녀의 삶을 불가능하게 만들었다는 사실에 대해 모든 소스를 나에게주었습니다. 이제 그 사람에 대한 나의 혐오감은 더욱 실체화되었습니다. 단지 내가 그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이 아니라 그 사람이 실제로 좋은 사람이 아니라는 것이었습니다. 이제 내가 왜 그 사람 앞에서 불편함을 느꼈는지 이해가 되었습니다.

그의 에너지는 폭력적으로 느껴졌고 만일을 대비해 나는 가장 날카로운 칼 두 개를 침대에 가져갔습니다. 내가 느꼈던 에너지의 밀도는 내가 그에게 여기에 머무르는 것에 대해 호스트에게 알릴 것인지 물었을 때 확증되었으며 그는 화난 얼굴로 대답했습니다. "원하면 그에게 말하십시오." 그런 다음 나는 그에게 괜찮은지, 무슨 일을 겪고 있는지 물었고 그는 "당신은 심리학자입니까? "라고 대답했습니다.내 룸메이트가 없을 때, 여기에서 일하는 한 여성이 자신이 이전 자원봉사자의 나쁜 동반자였으며 그녀의 삶을 불가능하게 만들었다는 사실에 대해 모든 소스를 나에게주었습니다. 이제 그 사람에 대한 나의 혐오감은 더욱 실체화되었습니다. 단지 내가 그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이 아니라 그 사람이 실제로 좋은 사람이 아니라는 것이었습니다. 이제 내가 왜 그 사람 앞에서 불편함을 느꼈는지 이해가 되었습니다.

그의 에너지는 폭력적으로 느껴졌고 만일을 대비해 나는 가장 날카로운 칼 두 개를 침대에 가져갔습니다. 내가 느꼈던 에너지의 밀도는 내가 그에게 여기에 머무르는 것에 대해 호스트에게 알릴 것인지 물었을 때 확증되었으며 그는 화난 얼굴로 대답했습니다. "원하면 그에게 말하십시오." 그런 다음 나는 그에게 괜찮은지, 무슨 일을 겪고 있는지 물었고 그는 "당신은 심리학자입니까? "라고 대답했습니다.내 룸메이트가 없을 때, 여기에서 일하는 한 여성이 자신이 이전 자원봉사자의 나쁜 동반자였으며 그녀의 삶을 불가능하게 만들었다는 사실에 대해 모든 소스를 나에게주었습니다. 이제 그 사람에 대한 나의 혐오감은 더욱 실체화되었습니다. 단지 내가 그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이 아니라 그 사람이 실제로 좋은 사람이 아니라는 것이었습니다. 이제 내가 왜 그 사람 앞에서 불편함을 느꼈는지 이해가 되었습니다.

그의 에너지는 폭력적으로 느껴졌고 만일을 대비해 나는 가장 날카로운 칼 두 개를 침대에 가져갔습니다. 내가 느꼈던 에너지의 밀도는 내가 그에게 여기에 머무르는 것에 대해 호스트에게 알릴 것인지 물었을 때 확증되었으며 그는 화난 얼굴로 대답했습니다. "원하면 그에게 말하십시오." 그런 다음 나는 그에게 괜찮은지, 무슨 일을 겪고 있는지 물었고 그는 "당신은 심리학자입니까? "라고 대답했습니다.내 룸메이트가 없을 때, 여기에서 일하는 한 여성이 자신이 이전 자원봉사자의 나쁜 동반자였으며 그녀의 삶을 불가능하게 만들었다는 사실에 대해 모든 소스를 나에게주었습니다. 이제 그 사람에 대한 나의 혐오감은 더욱 실체화되었습니다. 단지 내가 그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이 아니라 그 사람이 실제로 좋은 사람이 아니라는 것이었습니다. 이제 내가 왜 그 사람 앞에서 불편함을 느꼈는지 이해가 되었습니다.

그의 에너지는 폭력적으로 느껴졌고 만일을 대비해 나는 가장 날카로운 칼 두 개를 침대에 가져갔습니다. 내가 느꼈던 에너지의 밀도는 내가 그에게 여기에 머무르는 것에 대해 호스트에게 알릴 것인지 물었을 때 확증되었으며 그는 화난 얼굴로 대답했습니다. "원하면 그에게 말하십시오." 그런 다음 나는 그에게 괜찮은지, 무슨 일을 겪고 있는지 물었고 그는 "당신은 심리학자입니까? "라고 대답했습니다.내 룸메이트가 없을 때, 여기에서 일하는 한 여성이 자신이 이전 자원봉사자의 나쁜 동반자였으며 그녀의 삶을 불가능하게 만들었다는 사실에 대해 모든 소스를 나에게주었습니다. 이제 그 사람에 대한 나의 혐오감은 더욱 실체화되었습니다. 단지 내가 그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이 아니라 그 사람이 실제로 좋은 사람이 아니라는 것이었습니다. 이제 내가 왜 그 사람 앞에서 불편함을 느꼈는지 이해가 되었습니다.

그의 에너지는 폭력적으로 느껴졌고 만일을 대비해 나는 가장 날카로운 칼 두 개를 침대에 가져갔습니다. 내가 느꼈던 에너지의 밀도는 내가 그에게 여기에 머무르는 것에 대해 호스트에게 알릴 것인지 물었을 때 확증되었으며 그는 화난 얼굴로 대답했습니다. "원하면 그에게 말하십시오." 그런 다음 나는 그에게 괜찮은지, 무슨 일을 겪고 있는지 물었고 그는 "당신은 심리학자입니까? "라고 대답했습니다.내 룸메이트가 없을 때, 여기에서 일하는 한 여성이 자신이 이전 자원봉사자의 나쁜 동반자였으며 그녀의 삶을 불가능하게 만들었다는 사실에 대해 모든 소스를 나에게주었습니다. 이제 그 사람에 대한 나의 혐오감은 더욱 실체화되었습니다. 단지 내가 그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이 아니라 그 사람이 실제로 좋은 사람이 아니라는 것이었습니다. 이제 내가 왜 그 사람 앞에서 불편함을 느꼈는지 이해가 되었습니다.

그의 에너지는 폭력적으로 느껴졌고 만일을 대비해 나는 가장 날카로운 칼 두 개를 침대에 가져갔습니다. 내가 느꼈던 에너지의 밀도는 내가 그에게 여기에 머무르는 것에 대해 호스트에게 알릴 것인지 물었을 때 확증되었으며 그는 화난 얼굴로 대답했습니다. "원하면 그에게 말하십시오." 그런 다음 나는 그에게 괜찮은지, 무슨 일을 겪고 있는지 물었고 그는 "당신은 심리학자입니까? "라고 대답했습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5780.00
ETH 3522.63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