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절한 실행을 위해 노력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단기적인

in #krsuccesslast month

오르락내리락하는 속도는 아주 미친 짓입니다. 만약 제가 이 보고서를 하루 전에 작성했다면 모든 것이 녹색으로 보였고 달빛을 띤 것처럼 보였지만 지금은 비트코인이 약간 하락하면서 모든 것이 다시 하락하고 있습니다. 나는 소매업이 아직 여기에 있지 않다는 시나리오를 계속 믿고 있습니다. 그들이 오기 시작하면 많은 돈이 Memecoin으로 유입되어 가격이 급등하는 긍정적인 피드백 루프를 생성할 것입니다(적어도 일부에서는). 그래서 저는 포트폴리오 규모가 최소 10,000개에 도달할 때까지 계속해서 배우고 포지션을 추가합니다. 나는 모든 것이 0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충분히 이해하며 그러한 위험을 기꺼이 감수할 것입니다.
저는 지난주에 1개의 새 코인(ANON)을 구입했는데, 그 코인이 큰 채널에서 곧 나올 YouTube 동영상에 실릴 것이라는 것을 본 순간 한동안 주시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덤프에서 내 포지션의 일부를 판매하여 진입 가격을 잠재적으로 낮추기 위해 조금 더 매수했습니다. 나는 여전히 적절한 실행을 위해 노력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단기적인 펌프 앤 덤프에 대해 더 잘 대처하고 있다고 느낍니다. 앞오르락내리락하는 속도는 아주 미친 짓입니다. 만약 제가 이 보고서를 하루 전에 작성했다면 모든 것이 녹색으로 보였고 달빛을 띤 것처럼 보였지만 지금은 비트코인이 약간 하락하면서 모든 것이 다시 하락하고 있습니다. 나는 소매업이 아직 여기에 있지 않다는 시나리오를 계속 믿고 있습니다. 그들이 오기 시작하면 많은 돈이 Memecoin으로 유입되어 가격이 급등하는 긍정적인 피드백 루프를 생성할 것입니다(적어도 일부에서는). 그래서 저는 포트폴리오 규모가 최소 10,000개에 도달할 때까지 계속해서 배우고 포지션을 추가합니다. 나는 모든 것이 0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충분히 이해하며 그러한 위험을 기꺼이 감수할 것입니다.
저는 지난주에 1개의 새 코인(ANON)을 구입했는데, 그 코인이 큰 채널에서 곧 나올 YouTube 동영상에 실릴 것이라는 것을 본 순간 한동안 주시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덤프에서 내 포지션의 일부를 판매하여 진입 가격을 잠재적으로 낮추기 위해 조금 더 매수했습니다. 나는 여전히 적절한 실행을 위해 노력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단기적인 펌프 앤 덤프에 대해 더 잘 대처하고 있다고 느낍니다. 앞오르락내리락하는 속도는 아주 미친 짓입니다. 만약 제가 이 보고서를 하루 전에 작성했다면 모든 것이 녹색으로 보였고 달빛을 띤 것처럼 보였지만 지금은 비트코인이 약간 하락하면서 모든 것이 다시 하락하고 있습니다. 나는 소매업이 아직 여기에 있지 않다는 시나리오를 계속 믿고 있습니다. 그들이 오기 시작하면 많은 돈이 Memecoin으로 유입되어 가격이 급등하는 긍정적인 피드백 루프를 생성할 것입니다(적어도 일부에서는). 그래서 저는 포트폴리오 규모가 최소 10,000개에 도달할 때까지 계속해서 배우고 포지션을 추가합니다. 나는 모든 것이 0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충분히 이해하며 그러한 위험을 기꺼이 감수할 것입니다.
저는 지난주에 1개의 새 코인(ANON)을 구입했는데, 그 코인이 큰 채널에서 곧 나올 YouTube 동영상에 실릴 것이라는 것을 본 순간 한동안 주시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덤프에서 내 포지션의 일부를 판매하여 진입 가격을 잠재적으로 낮추기 위해 조금 더 매수했습니다. 나는 여전히 적절한 실행을 위해 노력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단기적인 펌프 앤 덤프에 대해 더 잘 대처하고 있다고 느낍니다. 앞오르락내리락하는 속도는 아주 미친 짓입니다. 만약 제가 이 보고서를 하루 전에 작성했다면 모든 것이 녹색으로 보였고 달빛을 띤 것처럼 보였지만 지금은 비트코인이 약간 하락하면서 모든 것이 다시 하락하고 있습니다. 나는 소매업이 아직 여기에 있지 않다는 시나리오를 계속 믿고 있습니다. 그들이 오기 시작하면 많은 돈이 Memecoin으로 유입되어 가격이 급등하는 긍정적인 피드백 루프를 생성할 것입니다(적어도 일부에서는). 그래서 저는 포트폴리오 규모가 최소 10,000개에 도달할 때까지 계속해서 배우고 포지션을 추가합니다. 나는 모든 것이 0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충분히 이해하며 그러한 위험을 기꺼이 감수할 것입니다.
저는 지난주에 1개의 새 코인(ANON)을 구입했는데, 그 코인이 큰 채널에서 곧 나올 YouTube 동영상에 실릴 것이라는 것을 본 순간 한동안 주시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덤프에서 내 포지션의 일부를 판매하여 진입 가격을 잠재적으로 낮추기 위해 조금 더 매수했습니다. 나는 여전히 적절한 실행을 위해 노력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단기적인 펌프 앤 덤프에 대해 더 잘 대처하고 있다고 느낍니다. 앞오르락내리락하는 속도는 아주 미친 짓입니다. 만약 제가 이 보고서를 하루 전에 작성했다면 모든 것이 녹색으로 보였고 달빛을 띤 것처럼 보였지만 지금은 비트코인이 약간 하락하면서 모든 것이 다시 하락하고 있습니다. 나는 소매업이 아직 여기에 있지 않다는 시나리오를 계속 믿고 있습니다. 그들이 오기 시작하면 많은 돈이 Memecoin으로 유입되어 가격이 급등하는 긍정적인 피드백 루프를 생성할 것입니다(적어도 일부에서는). 그래서 저는 포트폴리오 규모가 최소 10,000개에 도달할 때까지 계속해서 배우고 포지션을 추가합니다. 나는 모든 것이 0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충분히 이해하며 그러한 위험을 기꺼이 감수할 것입니다.
저는 지난주에 1개의 새 코인(ANON)을 구입했는데, 그 코인이 큰 채널에서 곧 나올 YouTube 동영상에 실릴 것이라는 것을 본 순간 한동안 주시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덤프에서 내 포지션의 일부를 판매하여 진입 가격을 잠재적으로 낮추기 위해 조금 더 매수했습니다. 나는 여전히 적절한 실행을 위해 노력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단기적인 펌프 앤 덤프에 대해 더 잘 대처하고 있다고 느낍니다. 앞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054.54
ETH 3793.22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