겪게 될 때 훨씬 더 많은 불만이 닥칩니다 .

in #krsuccess26 days ago

사람들은 자신의 재정적 수입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되는 일을 하느라 바쁜 것 같습니다. 아침부터 밤까지 농장에서 일하거나 집안일을 하면서 원하는 수준에 도달하기 위해 약간의 노력과 성실성을 더합니다. 비용이 높기 때문에 기대도 큽니다.

요즘 나는 매달 #돈을 벌어들이는 수준에 만족하지 못한다 . 내가 살고 있는 지위와 사회적 기준에 따라 정착하고 행복한 이유를 가지고 살기 위해서는 더 높은 연봉을 요구합니다. 시민의 날씨에 음식비와 식료품 쇼핑으로 인해 주머니가 15% 절감된다면 다른 #비용 은 어떻게 되나요 ?

사실 저는 몇 주가 지나도 같은 비용으로 인해 혼란스러워하고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너무 커서 유가, 금 및 장신구 매장량, 전기 요금이 1%만 인상되어도 개인 차원에서 계속 어려움을 겪게 될 때 훨씬 더 많은 불만이 닥칩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재정적 수입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되는 일을 하느라 바쁜 것 같습니다. 아침부터 밤까지 농장에서 일하거나 집안일을 하면서 원하는 수준에 도달하기 위해 약간의 노력과 성실성을 더합니다. 비용이 높기 때문에 기대도 큽니다.

요즘 나는 매달 #돈을 벌어들이는 수준에 만족하지 못한다 . 내가 살고 있는 지위와 사회적 기준에 따라 정착하고 행복한 이유를 가지고 살기 위해서는 더 높은 연봉을 요구합니다. 시민의 날씨에 음식비와 식료품 쇼핑으로 인해 주머니가 15% 절감된다면 다른 #비용 은 어떻게 되나요 ?

사실 저는 몇 주가 지나도 같은 비용으로 인해 혼란스러워하고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너무 커서 유가, 금 및 장신구 매장량, 전기 요금이 1%만 인상되어도 개인 차원에서 계속 어려움을 겪게 될 때 훨씬 더 많은 불만이 닥칩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재정적 수입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되는 일을 하느라 바쁜 것 같습니다. 아침부터 밤까지 농장에서 일하거나 집안일을 하면서 원하는 수준에 도달하기 위해 약간의 노력과 성실성을 더합니다. 비용이 높기 때문에 기대도 큽니다.

요즘 나는 매달 #돈을 벌어들이는 수준에 만족하지 못한다 . 내가 살고 있는 지위와 사회적 기준에 따라 정착하고 행복한 이유를 가지고 살기 위해서는 더 높은 연봉을 요구합니다. 시민의 날씨에 음식비와 식료품 쇼핑으로 인해 주머니가 15% 절감된다면 다른 #비용 은 어떻게 되나요 ?

사실 저는 몇 주가 지나도 같은 비용으로 인해 혼란스러워하고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너무 커서 유가, 금 및 장신구 매장량, 전기 요금이 1%만 인상되어도 개인 차원에서 계속 어려움을 겪게 될 때 훨씬 더 많은 불만이 닥칩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재정적 수입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되는 일을 하느라 바쁜 것 같습니다. 아침부터 밤까지 농장에서 일하거나 집안일을 하면서 원하는 수준에 도달하기 위해 약간의 노력과 성실성을 더합니다. 비용이 높기 때문에 기대도 큽니다.

요즘 나는 매달 #돈을 벌어들이는 수준에 만족하지 못한다 . 내가 살고 있는 지위와 사회적 기준에 따라 정착하고 행복한 이유를 가지고 살기 위해서는 더 높은 연봉을 요구합니다. 시민의 날씨에 음식비와 식료품 쇼핑으로 인해 주머니가 15% 절감된다면 다른 #비용 은 어떻게 되나요 ?

사실 저는 몇 주가 지나도 같은 비용으로 인해 혼란스러워하고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너무 커서 유가, 금 및 장신구 매장량, 전기 요금이 1%만 인상되어도 개인 차원에서 계속 어려움을 겪게 될 때 훨씬 더 많은 불만이 닥칩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재정적 수입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되는 일을 하느라 바쁜 것 같습니다. 아침부터 밤까지 농장에서 일하거나 집안일을 하면서 원하는 수준에 도달하기 위해 약간의 노력과 성실성을 더합니다. 비용이 높기 때문에 기대도 큽니다.

요즘 나는 매달 #돈을 벌어들이는 수준에 만족하지 못한다 . 내가 살고 있는 지위와 사회적 기준에 따라 정착하고 행복한 이유를 가지고 살기 위해서는 더 높은 연봉을 요구합니다. 시민의 날씨에 음식비와 식료품 쇼핑으로 인해 주머니가 15% 절감된다면 다른 #비용 은 어떻게 되나요 ?

사실 저는 몇 주가 지나도 같은 비용으로 인해 혼란스러워하고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너무 커서 유가, 금 및 장신구 매장량, 전기 요금이 1%만 인상되어도 개인 차원에서 계속 어려움을 겪게 될 때 훨씬 더 많은 불만이 닥칩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재정적 수입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되는 일을 하느라 바쁜 것 같습니다. 아침부터 밤까지 농장에서 일하거나 집안일을 하면서 원하는 수준에 도달하기 위해 약간의 노력과 성실성을 더합니다. 비용이 높기 때문에 기대도 큽니다.

요즘 나는 매달 #돈을 벌어들이는 수준에 만족하지 못한다 . 내가 살고 있는 지위와 사회적 기준에 따라 정착하고 행복한 이유를 가지고 살기 위해서는 더 높은 연봉을 요구합니다. 시민의 날씨에 음식비와 식료품 쇼핑으로 인해 주머니가 15% 절감된다면 다른 #비용 은 어떻게 되나요 ?

사실 저는 몇 주가 지나도 같은 비용으로 인해 혼란스러워하고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너무 커서 유가, 금 및 장신구 매장량, 전기 요금이 1%만 인상되어도 개인 차원에서 계속 어려움을 겪게 될 때 훨씬 더 많은 불만이 닥칩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재정적 수입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되는 일을 하느라 바쁜 것 같습니다. 아침부터 밤까지 농장에서 일하거나 집안일을 하면서 원하는 수준에 도달하기 위해 약간의 노력과 성실성을 더합니다. 비용이 높기 때문에 기대도 큽니다.

요즘 나는 매달 #돈을 벌어들이는 수준에 만족하지 못한다 . 내가 살고 있는 지위와 사회적 기준에 따라 정착하고 행복한 이유를 가지고 살기 위해서는 더 높은 연봉을 요구합니다. 시민의 날씨에 음식비와 식료품 쇼핑으로 인해 주머니가 15% 절감된다면 다른 #비용 은 어떻게 되나요 ?

사실 저는 몇 주가 지나도 같은 비용으로 인해 혼란스러워하고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너무 커서 유가, 금 및 장신구 매장량, 전기 요금이 1%만 인상되어도 개인 차원에서 계속 어려움을 겪게 될 때 훨씬 더 많은 불만이 닥칩니다 .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9947.15
ETH 3908.93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