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할 일이 없어서 대부분의 시간을 책을 읽는 데

in #krsuccess2 months ago

이전에는 사람들이 책을 읽는 것을 보곤 했습니다. 지금은 그 문화가 그렇게 대중적이지 않습니다. 모두가 스마트폰이나 전자 기기에 열중하는 것 같기 때문입니다. 어린아이들이 스마트폰에 열중하는 것을 보더라도, 스마트폰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울기 시작합니다. 요즘은 매우 흔한 추세입니다. 대부분의 어린아이들이 똑같은 일을 하는 것을 봅니다. 하지만 저는 그들이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잊을 수 있는 교훈을 가르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어렸을 때의 그 시절을 아직도 기억합니다. 저는 만화책과 그 당시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은 많은 것들을 읽곤 했습니다. 인터넷은 그렇게 대중적이지 않았습니다. 제가 10학년 때 대중화되었습니다.

책 읽는 사람들이 사라졌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고, 어떤 사람들은 자랑하기 위해 책을 수집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책을 읽고 읽는 것을 좋아하며, 대부분의 시간을 책을 읽는 데 보냅니다. 저는 할 일이 없어서 대부분의 시간을 책을 읽는 데 to 이전에는 사람들이 책을 읽는 것을 보곤 했습니다. 지금은 그 문화가 그렇게 대중적이지 않습니다. 모두가 스마트폰이나 전자 기기에 열중하는 것 같기 때문입니다. 어린아이들이 스마트폰에 열중하는 것을 보더라도, 스마트폰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울기 시작합니다. 요즘은 매우 흔한 추세입니다. 대부분의 어린아이들이 똑같은 일을 하는 것을 봅니다. 하지만 저는 그들이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잊을 수 있는 교훈을 가르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어렸을 때의 그 시절을 아직도 기억합니다. 저는 만화책과 그 당시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은 많은 것들을 읽곤 했습니다. 인터넷은 그렇게 대중적이지 않았습니다. 제가 10학년 때 대중화되었습니다.

책 읽는 사람들이 사라졌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고, 어떤 사람들은 자랑하기 위해 책을 수집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책을 읽고 읽는 것을 좋아하며, 대부분의 시간을 책을 읽는 데 보냅니다. 저는 할 일이 없어서 대부분의 시간을 책을 읽는 데 이전에는 사람들이 책을 읽는 것을 보곤 했습니다. 지금은 그 문화가 그렇게 대중적이지 않습니다. 모두가 스마트폰이나 전자 기기에 열중하는 것 같기 때문입니다. 어린아이들이 스마트폰에 열중하는 것을 보더라도, 스마트폰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울기 시작합니다. 요즘은 매우 흔한 추세입니다. 대부분의 어린아이들이 똑같은 일을 하는 것을 봅니다. 하지만 저는 그들이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잊을 수 있는 교훈을 가르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어렸을 때의 그 시절을 아직도 기억합니다. 저는 만화책과 그 당시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은 많은 것들을 읽곤 했습니다. 인터넷은 그렇게 대중적이지 않았습니다. 제가 10학년 때 대중화되었습니다.

책 읽는 사람들이 사라졌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고, 어떤 사람들은 자랑하기 위해 책을 수집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책을 읽고 읽는 것을 좋아하며, 대부분의 시간을 책을 읽는 데 보냅니다. 저는 할 일이 없어서 대부분의 시간을 책을 읽는 데 이전에는 사람들이 책을 읽는 것을 보곤 했습니다. 지금은 그 문화가 그렇게 대중적이지 않습니다. 모두가 스마트폰이나 전자 기기에 열중하는 것 같기 때문입니다. 어린아이들이 스마트폰에 열중하는 것을 보더라도, 스마트폰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울기 시작합니다. 요즘은 매우 흔한 추세입니다. 대부분의 어린아이들이 똑같은 일을 하는 것을 봅니다. 하지만 저는 그들이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잊을 수 있는 교훈을 가르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어렸을 때의 그 시절을 아직도 기억합니다. 저는 만화책과 그 당시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은 많은 것들을 읽곤 했습니다. 인터넷은 그렇게 대중적이지 않았습니다. 제가 10학년 때 대중화되었습니다.

책 읽는 사람들이 사라졌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고, 어떤 사람들은 자랑하기 위해 책을 수집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책을 읽고 읽는 것을 좋아하며, 대부분의 시간을 책을 읽는 데 보냅니다. 저는 할 일이 없어서 대부분의 시간을 책을 읽는 데 이전에는 사람들이 책을 읽는 것을 보곤 했습니다. 지금은 그 문화가 그렇게 대중적이지 않습니다. 모두가 스마트폰이나 전자 기기에 열중하는 것 같기 때문입니다. 어린아이들이 스마트폰에 열중하는 것을 보더라도, 스마트폰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울기 시작합니다. 요즘은 매우 흔한 추세입니다. 대부분의 어린아이들이 똑같은 일을 하는 것을 봅니다. 하지만 저는 그들이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잊을 수 있는 교훈을 가르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어렸을 때의 그 시절을 아직도 기억합니다. 저는 만화책과 그 당시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은 많은 것들을 읽곤 했습니다. 인터넷은 그렇게 대중적이지 않았습니다. 제가 10학년 때 대중화되었습니다.

책 읽는 사람들이 사라졌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고, 어떤 사람들은 자랑하기 위해 책을 수집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책을 읽고 읽는 것을 좋아하며, 대부분의 시간을 책을 읽는 데 보냅니다. 저는 할 일이 없어서 대부분의 시간을 책을 읽는 데 이전에는 사람들이 책을 읽는 것을 보곤 했습니다. 지금은 그 문화가 그렇게 대중적이지 않습니다. 모두가 스마트폰이나 전자 기기에 열중하는 것 같기 때문입니다. 어린아이들이 스마트폰에 열중하는 것을 보더라도, 스마트폰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울기 시작합니다. 요즘은 매우 흔한 추세입니다. 대부분의 어린아이들이 똑같은 일을 하는 것을 봅니다. 하지만 저는 그들이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잊을 수 있는 교훈을 가르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어렸을 때의 그 시절을 아직도 기억합니다. 저는 만화책과 그 당시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은 많은 것들을 읽곤 했습니다. 인터넷은 그렇게 대중적이지 않았습니다. 제가 10학년 때 대중화되었습니다.

책 읽는 사람들이 사라졌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고, 어떤 사람들은 자랑하기 위해 책을 수집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책을 읽고 읽는 것을 좋아하며, 대부분의 시간을 책을 읽는 데 보냅니다. 저는 할 일이 없어서 대부분의 시간을 책을 읽는 데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608.09
ETH 2475.0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