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자산에 대해 어느 정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in #krsuccess2 months ago

이혼, 재정에 참여하는 파트너의 일시적 또는 영구적 장애, 재정에 참여하는 파트너의 사망과 같은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다른 파트너는 재정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고 앞으로 돈을 처리하는 데 문제가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파트너가 가계 재정에 참여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건강 보험, 기간 보험, 모든 돈, 은행 계좌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기록하는 일기를 쓰려고 합니다. 이는 제가 부재한 후에 유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와 함께 지금까지 제가 한 모든 투자에 대해 아내에게 설명하려고 합니다. 이렇게 하면 아내가 우리의 순자산에 대해 어느 정도 알 수 있을 것입니다.이혼, 재정에 참여하는 파트너의 일시적 또는 영구적 장애, 재정에 참여하는 파트너의 사망과 같은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다른 파트너는 재정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고 앞으로 돈을 처리하는 데 문제가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파트너가 가계 재정에 참여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건강 보험, 기간 보험, 모든 돈, 은행 계좌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기록하는 일기를 쓰려고 합니다. 이는 제가 부재한 후에 유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와 함께 지금까지 제가 한 모든 투자에 대해 아내에게 설명하려고 합니다. 이렇게 하면 아내가 우리의 순자산에 대해 어느 정도 알 수 있을 것입니다.이혼, 재정에 참여하는 파트너의 일시적 또는 영구적 장애, 재정에 참여하는 파트너의 사망과 같은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다른 파트너는 재정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고 앞으로 돈을 처리하는 데 문제가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파트너가 가계 재정에 참여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건강 보험, 기간 보험, 모든 돈, 은행 계좌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기록하는 일기를 쓰려고 합니다. 이는 제가 부재한 후에 유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와 함께 지금까지 제가 한 모든 투자에 대해 아내에게 설명하려고 합니다. 이렇게 하면 아내가 우리의 순자산에 대해 어느 정도 알 수 있을 것입니다.이혼, 재정에 참여하는 파트너의 일시적 또는 영구적 장애, 재정에 참여하는 파트너의 사망과 같은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다른 파트너는 재정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고 앞으로 돈을 처리하는 데 문제가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파트너가 가계 재정에 참여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건강 보험, 기간 보험, 모든 돈, 은행 계좌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기록하는 일기를 쓰려고 합니다. 이는 제가 부재한 후에 유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와 함께 지금까지 제가 한 모든 투자에 대해 아내에게 설명하려고 합니다. 이렇게 하면 아내가 우리의 순자산에 대해 어느 정도 알 수 있을 것입니다.이혼, 재정에 참여하는 파트너의 일시적 또는 영구적 장애, 재정에 참여하는 파트너의 사망과 같은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다른 파트너는 재정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고 앞으로 돈을 처리하는 데 문제가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파트너가 가계 재정에 참여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건강 보험, 기간 보험, 모든 돈, 은행 계좌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기록하는 일기를 쓰려고 합니다. 이는 제가 부재한 후에 유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와 함께 지금까지 제가 한 모든 투자에 대해 아내에게 설명하려고 합니다. 이렇게 하면 아내가 우리의 순자산에 대해 어느 정도 알 수 있을 것입니다.이혼, 재정에 참여하는 파트너의 일시적 또는 영구적 장애, 재정에 참여하는 파트너의 사망과 같은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다른 파트너는 재정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고 앞으로 돈을 처리하는 데 문제가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파트너가 가계 재정에 참여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건강 보험, 기간 보험, 모든 돈, 은행 계좌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기록하는 일기를 쓰려고 합니다. 이는 제가 부재한 후에 유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와 함께 지금까지 제가 한 모든 투자에 대해 아내에게 설명하려고 합니다. 이렇게 하면 아내가 우리의 순자산에 대해 어느 정도 알 수 있을 것입니다.이혼, 재정에 참여하는 파트너의 일시적 또는 영구적 장애, 재정에 참여하는 파트너의 사망과 같은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다른 파트너는 재정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고 앞으로 돈을 처리하는 데 문제가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파트너가 가계 재정에 참여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건강 보험, 기간 보험, 모든 돈, 은행 계좌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기록하는 일기를 쓰려고 합니다. 이는 제가 부재한 후에 유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와 함께 지금까지 제가 한 모든 투자에 대해 아내에게 설명하려고 합니다. 이렇게 하면 아내가 우리의 순자산에 대해 어느 정도 알 수 있을 것입니다.이혼, 재정에 참여하는 파트너의 일시적 또는 영구적 장애, 재정에 참여하는 파트너의 사망과 같은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다른 파트너는 재정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고 앞으로 돈을 처리하는 데 문제가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파트너가 가계 재정에 참여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건강 보험, 기간 보험, 모든 돈, 은행 계좌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기록하는 일기를 쓰려고 합니다. 이는 제가 부재한 후에 유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와 함께 지금까지 제가 한 모든 투자에 대해 아내에게 설명하려고 합니다. 이렇게 하면 아내가 우리의 순자산에 대해 어느 정도 알 수 있을 것입니다.이혼, 재정에 참여하는 파트너의 일시적 또는 영구적 장애, 재정에 참여하는 파트너의 사망과 같은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다른 파트너는 재정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고 앞으로 돈을 처리하는 데 문제가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파트너가 가계 재정에 참여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건강 보험, 기간 보험, 모든 돈, 은행 계좌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기록하는 일기를 쓰려고 합니다. 이는 제가 부재한 후에 유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와 함께 지금까지 제가 한 모든 투자에 대해 아내에게 설명하려고 합니다. 이렇게 하면 아내가 우리의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224.26
ETH 2383.35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