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co는 약 £17로 3.4배 더 비쌉니다.

in #krsuccess8 days ago

제가 마지막으로 여행한 것은 2016년이었습니다. 그때도 환율 때문에 물건이 비싸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이는 평소 지불했던 비용의 2~3배에 해당하는 간단한 커피를 구입하는 것과 같을 수 있으며 이는 귀하가 반대하는 상황을 강조합니다.

남아프리카에서는 수입품과 같은 특정 품목이 비싸며 랜드를 벌고 있다면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생활비로 인해 대부분의 품목이 지나치게 비싼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항상 불평하지만 모든 것은 당신이 버는 것과 관련이 있으며 다른 곳에 사는 사람들도 마찬가지로 나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오늘 좋은 예는 제가 우둔살을 샀는데 그 가격이 킬로그램당 R119였고 이는 대략 $6 또는 £5 perk/g입니다. 비교해 보니 영국의 Tesco는 약 £17로 3.4배 더 비쌉니다.제가 마지막으로 여행한 것은 2016년이었습니다. 그때도 환율 때문에 물건이 비싸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이는 평소 지불했던 비용의 2~3배에 해당하는 간단한 커피를 구입하는 것과 같을 수 있으며 이는 귀하가 반대하는 상황을 강조합니다.

남아프리카에서는 수입품과 같은 특정 품목이 비싸며 랜드를 벌고 있다면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생활비로 인해 대부분의 품목이 지나치게 비싼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항상 불평하지만 모든 것은 당신이 버는 것과 관련이 있으며 다른 곳에 사는 사람들도 마찬가지로 나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오늘 좋은 예는 제가 우둔살을 샀는데 그 가격이 킬로그램당 R119였고 이는 대략 $6 또는 £5 perk/g입니다. 비교해 보니 영국의 Tesco는 약 £17로 3.4배 더 비쌉니다.제가 마지막으로 여행한 것은 2016년이었습니다. 그때도 환율 때문에 물건이 비싸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이는 평소 지불했던 비용의 2~3배에 해당하는 간단한 커피를 구입하는 것과 같을 수 있으며 이는 귀하가 반대하는 상황을 강조합니다.

남아프리카에서는 수입품과 같은 특정 품목이 비싸며 랜드를 벌고 있다면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생활비로 인해 대부분의 품목이 지나치게 비싼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항상 불평하지만 모든 것은 당신이 버는 것과 관련이 있으며 다른 곳에 사는 사람들도 마찬가지로 나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오늘 좋은 예는 제가 우둔살을 샀는데 그 가격이 킬로그램당 R119였고 이는 대략 $6 또는 £5 perk/g입니다. 비교해 보니 영국의 Tesco는 약 £17로 3.4배 더 비쌉니다.제가 마지막으로 여행한 것은 2016년이었습니다. 그때도 환율 때문에 물건이 비싸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이는 평소 지불했던 비용의 2~3배에 해당하는 간단한 커피를 구입하는 것과 같을 수 있으며 이는 귀하가 반대하는 상황을 강조합니다.

남아프리카에서는 수입품과 같은 특정 품목이 비싸며 랜드를 벌고 있다면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생활비로 인해 대부분의 품목이 지나치게 비싼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항상 불평하지만 모든 것은 당신이 버는 것과 관련이 있으며 다른 곳에 사는 사람들도 마찬가지로 나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오늘 좋은 예는 제가 우둔살을 샀는데 그 가격이 킬로그램당 R119였고 이는 대략 $6 또는 £5 perk/g입니다. 비교해 보니 영국의 Tesco는 약 £17로 3.4배 더 비쌉니다.제가 마지막으로 여행한 것은 2016년이었습니다. 그때도 환율 때문에 물건이 비싸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이는 평소 지불했던 비용의 2~3배에 해당하는 간단한 커피를 구입하는 것과 같을 수 있으며 이는 귀하가 반대하는 상황을 강조합니다.

남아프리카에서는 수입품과 같은 특정 품목이 비싸며 랜드를 벌고 있다면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생활비로 인해 대부분의 품목이 지나치게 비싼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항상 불평하지만 모든 것은 당신이 버는 것과 관련이 있으며 다른 곳에 사는 사람들도 마찬가지로 나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오늘 좋은 예는 제가 우둔살을 샀는데 그 가격이 킬로그램당 R119였고 이는 대략 $6 또는 £5 perk/g입니다. 비교해 보니 영국의 Tesco는 약 £17로 3.4배 더 비쌉니다.제가 마지막으로 여행한 것은 2016년이었습니다. 그때도 환율 때문에 물건이 비싸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이는 평소 지불했던 비용의 2~3배에 해당하는 간단한 커피를 구입하는 것과 같을 수 있으며 이는 귀하가 반대하는 상황을 강조합니다.

남아프리카에서는 수입품과 같은 특정 품목이 비싸며 랜드를 벌고 있다면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생활비로 인해 대부분의 품목이 지나치게 비싼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항상 불평하지만 모든 것은 당신이 버는 것과 관련이 있으며 다른 곳에 사는 사람들도 마찬가지로 나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오늘 좋은 예는 제가 우둔살을 샀는데 그 가격이 킬로그램당 R119였고 이는 대략 $6 또는 £5 perk/g입니다. 비교해 보니 영국의 Tesco는 약 £17로 3.4배 더 비쌉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0880.32
ETH 3371.9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