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을 읽고 읽는 것을 좋아하며,

in #krsuccess2 days ago

이전에는 사람들이 책을 읽는 것을 보곤 했습니다. 지금은 그 문화가 그렇게 대중적이지 않습니다. 모두가 스마트폰이나 전자 기기에 열중하는 것 같기 때문입니다. 어린아이들이 스마트폰에 열중하는 것을 보더라도, 스마트폰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울기 시작합니다. 요즘은 매우 흔한 추세입니다. 대부분의 어린아이들이 똑같은 일을 하는 것을 봅니다. 하지만 저는 그들이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잊을 수 있는 교훈을 가르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어렸을 때의 그 시절을 아직도 기억합니다. 저는 만화책과 그 당시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은 많은 것들을 읽곤 했습니다. 인터넷은 그렇게 대중적이지 않았습니다. 제가 10학년 때 대중화되었습니다.

책 읽는 사람들이 사라졌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고, 어떤 사람들은 자랑하기 위해 책을 수집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책을 읽고 읽는 것을 좋아하며, to 이전에는 사람들이 책을 읽는 것을 보곤 했습니다. 지금은 그 문화가 그렇게 대중적이지 않습니다. 모두가 스마트폰이나 전자 기기에 열중하는 것 같기 때문입니다. 어린아이들이 스마트폰에 열중하는 것을 보더라도, 스마트폰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울기 시작합니다. 요즘은 매우 흔한 추세입니다. 대부분의 어린아이들이 똑같은 일을 하는 것을 봅니다. 하지만 저는 그들이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잊을 수 있는 교훈을 가르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어렸을 때의 그 시절을 아직도 기억합니다. 저는 만화책과 그 당시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은 많은 것들을 읽곤 했습니다. 인터넷은 그렇게 대중적이지 않았습니다. 제가 10학년 때 대중화되었습니다.

책 읽는 사람들이 사라졌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고, 어떤 사람들은 자랑하기 위해 책을 수집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책을 읽고 읽는 것을 좋아하며,이전에는 사람들이 책을 읽는 것을 보곤 했습니다. 지금은 그 문화가 그렇게 대중적이지 않습니다. 모두가 스마트폰이나 전자 기기에 열중하는 것 같기 때문입니다. 어린아이들이 스마트폰에 열중하는 것을 보더라도, 스마트폰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울기 시작합니다. 요즘은 매우 흔한 추세입니다. 대부분의 어린아이들이 똑같은 일을 하는 것을 봅니다. 하지만 저는 그들이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잊을 수 있는 교훈을 가르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어렸을 때의 그 시절을 아직도 기억합니다. 저는 만화책과 그 당시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은 많은 것들을 읽곤 했습니다. 인터넷은 그렇게 대중적이지 않았습니다. 제가 10학년 때 대중화되었습니다.

책 읽는 사람들이 사라졌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고, 어떤 사람들은 자랑하기 위해 책을 수집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책을 읽고 읽는 것을 좋아하며,이전에는 사람들이 책을 읽는 것을 보곤 했습니다. 지금은 그 문화가 그렇게 대중적이지 않습니다. 모두가 스마트폰이나 전자 기기에 열중하는 것 같기 때문입니다. 어린아이들이 스마트폰에 열중하는 것을 보더라도, 스마트폰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울기 시작합니다. 요즘은 매우 흔한 추세입니다. 대부분의 어린아이들이 똑같은 일을 하는 것을 봅니다. 하지만 저는 그들이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잊을 수 있는 교훈을 가르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어렸을 때의 그 시절을 아직도 기억합니다. 저는 만화책과 그 당시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은 많은 것들을 읽곤 했습니다. 인터넷은 그렇게 대중적이지 않았습니다. 제가 10학년 때 대중화되었습니다.

책 읽는 사람들이 사라졌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고, 어떤 사람들은 자랑하기 위해 책을 수집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책을 읽고 읽는 것을 좋아하며,이전에는 사람들이 책을 읽는 것을 보곤 했습니다. 지금은 그 문화가 그렇게 대중적이지 않습니다. 모두가 스마트폰이나 전자 기기에 열중하는 것 같기 때문입니다. 어린아이들이 스마트폰에 열중하는 것을 보더라도, 스마트폰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울기 시작합니다. 요즘은 매우 흔한 추세입니다. 대부분의 어린아이들이 똑같은 일을 하는 것을 봅니다. 하지만 저는 그들이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잊을 수 있는 교훈을 가르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어렸을 때의 그 시절을 아직도 기억합니다. 저는 만화책과 그 당시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은 많은 것들을 읽곤 했습니다. 인터넷은 그렇게 대중적이지 않았습니다. 제가 10학년 때 대중화되었습니다.

책 읽는 사람들이 사라졌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고, 어떤 사람들은 자랑하기 위해 책을 수집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책을 읽고 읽는 것을 좋아하며,이전에는 사람들이 책을 읽는 것을 보곤 했습니다. 지금은 그 문화가 그렇게 대중적이지 않습니다. 모두가 스마트폰이나 전자 기기에 열중하는 것 같기 때문입니다. 어린아이들이 스마트폰에 열중하는 것을 보더라도, 스마트폰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울기 시작합니다. 요즘은 매우 흔한 추세입니다. 대부분의 어린아이들이 똑같은 일을 하는 것을 봅니다. 하지만 저는 그들이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잊을 수 있는 교훈을 가르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어렸을 때의 그 시절을 아직도 기억합니다. 저는 만화책과 그 당시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은 많은 것들을 읽곤 했습니다. 인터넷은 그렇게 대중적이지 않았습니다. 제가 10학년 때 대중화되었습니다.

책 읽는 사람들이 사라졌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고, 어떤 사람들은 자랑하기 위해 책을 수집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9
BTC 55817.20
ETH 2966.98
USDT 1.00
SBD 2.17